btstudy.com 으로 오세요. 수능/내신 변형, 퀴즈를 무료로 공개합니다.

블루티쳐학원 | 등록번호: 762-94-00693 | 중고등 영어 | 수강료: 30(중등), 33(고등), 3+4(특강)

THE BLUET

728x90
반응형




from 경기심화1 2018 All Rights Reserved. Written by Wayne | Contact us: wayne36@daum.net | Web: wayne.tistory.com


Guitar
#1-1 LEARNING STYLES


👍🏿해석 한번에 읽기
학생들은 정보를 다른 방식으로 우선적으로 받아들이고 처리한다: 꾸준히 그리고 간헐적으로 보고 들음으로써, 숙고하고 행동함으로써, 논리적이고 직관적으로 추론함으로써, 분석하고 시각화함으로써 (처리한다). 교수방법 또한 다양하다. 어떤 강사들은 강의하고, 또 어떤 강사들은 보여주며 시연하거나 학생들로 하여금 스스로 발견하게 하게 이끈다. 어떤 강사들은 원리에, 다른 강사들은 적용에 주력한다. 어떤 강사들은 암기를, 또 다른 강사들은 이해를 강조한다. 학급의 대부분의 학생들의 학습 방식과 교수의 교수방식 사이에 불일치가 있다면, 학생들은 지루해지고 집중을 하지 않거나, 시험 결과가 좋지 않거나, 강의나 교육과정, 그리고 자기 자신들에게 낙담하거나 어떤 경우엔 다른 교과 과목으로 바꾸거나 자퇴할 지도 모른다. 낮은 시험 성적, 반응이 없거나 적대적인 수업, 저조한 출석과 자퇴들에 직면한 교수들은 무언가가 잘못되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들은 아마 과도하게 학생들은 비판하거나 (상황을 휠씬 악화시키면서), 과연 교수직이 자기에게 맞는 직업인지 의심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더욱 심각한 것은, 사회가 잠재적으로 뛰어난 교수들을 잃는다는 것이다.


👍🏿본문 한번에 읽기
Students preferentially take in and process information in different ways: by seeing and hearing, reflecting and acting, reasoning logically and intuitively, analyzing and visualizing, steadily and in fits and starts. Teaching methods also vary. Some instructors lecture, others demonstrate or lead students to self-discovery; some focus on principles and others on applications ; some emphasize memory and others understanding. When mismatches exist between learning styles of most students in a class and the teaching style of the professor, the students may become bored and inattentive in class, do poorly on tests, get discouraged about the courses, the curriculum, and themselves, and in some cases change to other curricula or drop out of school. Professors, confronted by low test grades, unresponsive or hostile classes, poor attendance and dropouts, know something is not working. They may become overly critical of their students (making things even worse) or begin to wonder if they are in the right profession. Most seriously, society loses potentially excellent professionals.


#students 학생, 생도  #preferentially 우대하여  #take (시간)이 걸리다, 가지다  in and #process 과정, 절차  #information 정보, 자료  in #different 다른, 여러 가지의  #ways 방법, 방식 : by #seeing 보다, 알다  and #hearing 듣다, 소식을 듣다 , #reflecting 반영하다, 반성하다  and #acting 행동하다, 연기하다 , #reasoning 이유, 원인  #logically 논리적으로  and #intuitively 직관적으로 , #analyzing 분석하다, 조사하다  and #visualizing 시각화하다 , #steadily 꾸준히, 지속적으로  and in #fits 꼭 맞는, 어울리는  and #starts 시작하다, 출발점 .
Translation? Drag It!학생들은 정보를 다른 방식으로 우선적으로 받아들이고 처리한다: 꾸준히 그리고 간헐적으로 보고 들음으로써, 숙고하고 행동함으로써, 논리적이고 직관적으로 추론함으로써, 분석하고 시각화함으로써 (처리한다).
  




#teaching 가르치다, 알려주다  #methods 방법, 방식  #also 또한, 역시  #vary 다양하다, 다르다 .
Translation? Drag It!교수방법 또한 다양하다.
  




some #instructors 교사  #lecture 강의, 강연 , #others 다른, 기타의  #demonstrate 시위하다, 증명하다  or #lead 이끌다, 선두  #students 학생, 생도  to #self 자기, 자신 - #discovery 발견, 디스커버리호 ; some #focus 초점, 집중하다  on #principles 원칙, 원리  and #others 다른, 기타의  on #applications 지원, 애플리케이션  ; some #emphasize 강조하다, 힘주어 말하다  #memory 기억, 추억  and #others 다른, 기타의  #understanding 이해하다, 알다 .
Translation? Drag It!어떤 강사들은 강의하고, 또 어떤 강사들은 보여주며 시연하거나 학생들로 하여금 스스로 발견하게 하게 이끈다.
  




when #mismatches 잘못짝짓다  #exist 존재하다, 있다  #between 사이에, ~간의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styles 스타일, 방식  of #most 가장, 대부분의  #students 학생, 생도  in a #class 수업, 계층  and the #teaching 가르치다, 알려주다  #style 스타일, 방식  of the #professor 교수 , the #students 학생, 생도  may #become ~이 되다, ~해지다  #bored 지루한, 싫증난  and #inattentive 부주의한  in #class 수업, 계층 , do #poorly 형편없이, 부실하게  on #tests 시험, 실험 , #get 받다, 얻다  #discouraged 낙담한, 의욕을 잃어버린  about the #courses 과정, 코스 , the #curriculum 교과 과정, 커리큘럼 , and #themselves 그들 자신 , and in some #cases 경우, 사건  #change 변화, 바꾸다  to #other 다른, 기타의  #curricula 교육과정  or #drop 하락, 떨어지다  out of #school 학교, 대학 .
Translation? Drag It!어떤 강사들은 원리에, 다른 강사들은 적용에 주력한다.
  




#professors 교수 , #confronted 직면하다, 맞서다  by #low 낮은, 최저의  #test 시험, 실험  #grades 성적, 점수 , #unresponsive 감수성이 둔한  or #hostile 적대적인, 적의  #classes 수업, 계층 , #poor 가난한, 빈곤한  #attendance 참석, 출석  and #dropouts 탈락, 낙오 , #know 알다, 인식하다  #something 무언가, 어떤 것  is not #working 일하다, 작품 .
Translation? Drag It! 어떤 강사들은 암기를, 또 다른 강사들은 이해를 강조한다.
  




they may #become ~이 되다, ~해지다  #overly 과하게  #critical 중요한, 비판적인  of their #students 학생, 생도  ( #making 만들기, 제작  #things 것, 일  even #worse 더 나쁜, 악화되어 있는 ) or #begin 시작하다, 발생하다  to #wonder 궁금하다, 이상한  if they are in the #right 권리, 인권  #profession 직업, 직종 .
Translation? Drag It!학급의 대부분의 학생들의 학습 방식과 교수의 교수방식 사이에 불일치가 있다면, 학생들은 지루해지고 집중을 하지 않거나, 시험 결과가 좋지 않거나, 강의나 교육과정, 그리고 자기 자신들에게 낙담하거나 어떤 경우엔 다른 교과 과목으로 바꾸거나 자퇴할 지도 모른다.
  




#most 가장, 대부분의  #seriously 심각하게, 진지하게 , #society 사회, 협회  #loses 잃다, 지다  #potentially 잠재적으로  #excellent 훌륭한, 뛰어난  #professionals 전문의, 프로의 .
Translation? Drag It!낮은 시험 성적, 반응이 없거나 적대적인 수업, 저조한 출석과 자퇴들에 직면한 교수들은 무언가가 잘못되고 있다는 것을 안다.
  




#1-2


👍🏿해석 한번에 읽기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교수들은 (본인의 선호에 따라 독점적으로 각각의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과는 반대로) 교수 방법의 균형을 위해 노력해야한다. 만약 균형이 이루어진다면, 모든 학생들은 어느 정도는 그들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배우게 되어 그것은 편안함의 수준, 배우고자하는 의지를 증가시키게 될 것이고, 또 어느 정도는 그들이 선호하지 않는 방식으로 배우게 되어 처음에는 편안하지 않았지만 완전히 효과적인 전문가가 되기 위하여 학생들이 사용하게 될 사고와 문제해결의 방식에 있어 연습과 피드백을 제공한다. 학습은 적어도 4개의 활동을 포함하는 활발한 정신적인 과정이다: 감각을 통해 뇌로 정보를 가져가는 것, 경험들을 생각하는 것, 기억하는 것, 그리고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활동 학습의 중점은 주변의 세계를 이해해서, 새로운 상황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학습의 목표는 주제 자료의 이해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유형과 관계를 보고, 기술을 습득하고, 비판적 사고를 발달시키는 것이다. 궁극적으로 "적용"은 새로운 기술이나 제품을 만들거나, 새로운 현상을 발견하면서, 알려진 한계들의 너머까지 지식을 넓혀가는 것이라고 달리 말할 수 있다. 학습 스타일은 반드시 최고의 또는 유일한 학습 방법이 아닌, 당신이 선호하는 학습 방법을 가리키는 대략적인 말이다.


👍🏿본문 한번에 읽기
To overcome these problems, professors should strive for a balance of instructional methods (as opposed to trying to teach each student exclusively according to his or her preferences.) If a balance is achieved, all students will be taught partly in a manner they prefer, which leads to an increased comfort level and willingness to learn, and partly in a less preferred manner, which provides practice and feedback in ways of thinking and solving problems which they may not initially be comfortable but which they will have to use to be fully effective professionals. Learning is an active mental process that involves at least 4 different activities: getting information into your brain through your senses, thinking about your experiences, remembering, and expressing your thoughts and feelings. The focus of learning is on making sense of the world around you, so you can adapt to new situations. The goal of learning is to increase your understanding of subject material: see patterns and connections, acquire skills, and develop critical thinking. Ultimately, "adaptation" translates to extending knowledge beyond known limits, creating a new method or product, or discovering a new phenomenon. Learning style is a loose term that refers to your preferred way of learning, but not necessarily your best or only way of learning.


to #overcome ~을 극복하다, ~에 이기다  #these 이 ~들의, 이런  #problems 문제 , #professors 교수  should #strive 노력하다, 애쓰다  for a #balance 균형, 잔고  of #instructional 교육의  #methods 방법, 방식  ( as #opposed 대항하는, 반대의  to #trying 노력하다, 해보다  to #teach 가르치다, 알려주다  #each 각~, 각자  #student 학생, 생도  #exclusively 독점적으로, ~만을 위한  #according 따르는, 의한  to his or her #preferences 선호, 좋아하기 .) if a #balance 균형, 잔고  is #achieved 달성하다, 성취하다 , all #students 학생, 생도  will be #taught 가르쳤다, 배웠다  #partly 부분적으로, 일부  in a #manner 방식, 예의범절  they #prefer 선호하다, 좋아하다 , which #leads 이끌다, 선두  to an #increased 증대한  #comfort 위로, 편안함  #level 수준, 정도  and #willingness 의지, 의사  to #learn 배우다, 공부하다 , and #partly 부분적으로, 일부  in a #less 덜한, 적게  #preferred 선취권이 있는, 우선의  #manner 방식, 예의범절 , which #provides 제공하다, 공급하다  #practice 연습하다, 관습  and #feedback 피드백  in #ways 방법, 방식  of #thinking 생각하다, 같다  and solving #problems 문제  which they may not #initially 처음으로  be #comfortable 편안한, 편한  but which they will have to #use 사용하다, 이용하다  to be #fully 완전히, 충분히  #effective 효과적인, 효력있는  #professionals 전문의, 프로의 .
Translation? Drag It!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교수들은 (본인의 선호에 따라 독점적으로 각각의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과는 반대로) 교수 방법의 균형을 위해 노력해야한다.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is an #active 활동적인, 적극적인  #mental 정신의, 지적인  #process 과정, 절차  that #involves 관련되다, 참여하다  at #least 가장 적은, 최소의  4 #different 다른, 여러 가지의  #activities 활동들 : #getting 얻다  #information 정보, 자료  into your #brain 뇌, 두뇌  #
through 통하여, ~때문에 
your #senses 감각, 의미 , #thinking 생각하다, 같다  about your #experiences 경험, 겪다 , #remembering 기억하다, 생각하다 , and #expressing 표현하다, 나타내다  your #thoughts 생각, 예상  and #feelings 느낌, 기분 .
Translation? Drag It!만약 균형이 이루어진다면, 모든 학생들은 어느 정도는 그들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배우게 되어 그것은 편안함의 수준, 배우고자하는 의지를 증가시키게 될 것이고, 또 어느 정도는 그들이 선호하지 않는 방식으로 배우게 되어 처음에는 편안하지 않았지만 완전히 효과적인 전문가가 되기 위하여 학생들이 사용하게 될 사고와 문제해결의 방식에 있어 연습과 피드백을 제공한다.
  




the #focus 초점, 집중하다  of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is on #making 만들기, 제작  #sense 감각, 의미  of the #world 세계, 세상  #around 주변에, 주위에  you,
so you can #adapt ~을 적응시키다, 순응하다  to #new 새로운, 새  #situations 상황, 사태 .
Translation? Drag It!학습은 적어도 4개의 활동을 포함하는 활발한 정신적인 과정이다: 감각을 통해 뇌로 정보를 가져가는 것, 경험들을 생각하는 것, 기억하는 것, 그리고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활동 학습의 중점은 주변의 세계를 이해해서, 새로운 상황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the #goal 목표, 골  of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is to #increase 증가하다, 늘리다  your #understanding 이해하다, 알다  of #subject 주제, 과목  #material 자료, 물질의 : #see 보다, 알다  #patterns 패턴, 무늬  and #connections 연결, 관련 , #acquire 얻다, 인수하다  #skills 기술, 실력 , and #develop 개발하다, 발전하다  #critical 중요한, 비판적인  #thinking 생각하다, 같다 .
Translation? Drag It!학습의 목표는 주제 자료의 이해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유형과 관계를 보고, 기술을 습득하고, 비판적 사고를 발달시키는 것이다.
  




#ultimately 마침내, 결국 , " #adaptation 각색, 적응 " #translates 번역하다, 옮기다  to #extending 연장하다, 확장하다  #knowledge 지식, 아는 것  #beyond ~을 넘어서, ~이상으로  #known 알려진, 유명한  #limits 제한, 한계 , #creating 만들다, 만들어 내다  a #new 새로운, 새  #method 방법, 방식  or #product 제품, 상품 , or #discovering 발견하다, 알다  a #new 새로운, 새  #phenomenon 현상, 장관 .
Translation? Drag It!궁극적으로 "적용"은 새로운 기술이나 제품을 만들거나, 새로운 현상을 발견하면서, 알려진 한계들의 너머까지 지식을 넓혀가는 것이라고 달리 말할 수 있다.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style 스타일, 방식  is a #loose 느슨해지다, 풀다  #term 임기, 말하다  that #refers 말하다, 언급하다  to your #preferred 선취권이 있는, 우선의  #way 방법, 방식  of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 but not #necessarily 반드시, 꼭  your #best 최고의, 가장 ~한  or only #way 방법, 방식  of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
Translation? Drag It!학습 스타일은 반드시 최고의 또는 유일한 학습 방법이 아닌, 당신이 선호하는 학습 방법을 가리키는 대략적인 말이다.
  




#1-3


👍🏿해석 한번에 읽기
"학습 스타일"이라는 개념은 이해가 되고 많은 학생들은 그 전략들이 학습에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은 아마 학습 스타일의 충돌, 불일치를 경험해봤을 지도 모른다.: 당신이 선호하는 학습 스타일과 당신의 강사 또는 관중이 선호하는 학습 스타일들이 일치하지 않았을 지도 모른다. 이런 불일치가 일어나면, 그건 모든 사람을 좌절시킬 뿐 아니라, 의사소통 과정도 붕괴되고 학습은 실패한다. 일단 당신 자신의 자연스러운 학습 선호방법을 알면, 당신이 배우는 방법을 확대할 수 있고, 따라서 단지 당신이 선호하는 방법 뿐 만 아니라 다른 방법들로도 학습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학습 스타일을 알게 됨으로써, 당신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사용하는 사람들 뿐 만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당신으로부터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다.


👍🏿본문 한번에 읽기
The idea of "learning style" makes sense and many students find the strategies help them approach their work. You may have experienced a clash of learning styles: Your learning preferences and those of your instructor or audience may not have been aligned. When this occurs, not only is it frustrating for everyone, but the communication process breaks down and learning fails. Once you know your own natural learning preference, you can work on expanding the way you learn, so that you can learn in other ways, not just in your preferred style. And, by understanding learning styles, you can learn to create an environment in which everyone can learn from you, not just those who use your preferred style.


the #idea 생각, 아이디어  of "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style 스타일, 방식 " #makes ~하게 하다, 만들다  #sense 감각, 의미  and many #students 학생, 생도  #find 찾다, 발견하다  the #strategies 전략들  #help 도움, 돕다  them #approach 접근하다, 접근법  their #work 일하다, 작품 .
Translation? Drag It!"학습 스타일"이라는 개념은 이해가 되고 많은 학생들은 그 전략들이 학습에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you may have #experienced 경험있는, 겪었다  a #clash 충돌하다, 전투하다  of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styles 스타일, 방식 : your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preferences 선호, 좋아하기  and #those 저, 그것  of your #instructor 교사  or #audience 관객, 청중  may not have been #aligned 일직선으로 맞추다 .
Translation? Drag It!당신은 아마 학습 스타일의 충돌, 불일치를 경험해봤을 지도 모른다.: 당신이 선호하는 학습 스타일과 당신의 강사 또는 관중이 선호하는 학습 스타일들이 일치하지 않았을 지도 모른다.
  




when this #occurs 발생하다, 일어나다 , not only is it #frustrating 좌절시키다  for #everyone 모든 사람, 모두 , but the #communication 통신, 소통  #process 과정, 절차  #breaks 깨다, 휴식  #down 내리다, 지다  and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fails 실패, 실패하다 .
Translation? Drag It!이런 불일치가 일어나면, 그건 모든 사람을 좌절시킬 뿐 아니라, 의사소통 과정도 붕괴되고 학습은 실패한다.
  




#once 한 번, 한때  you #know 알다, 인식하다  your #own 자신의, 스스로 하는  #natural 자연의, 당연한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preference 선호, 좋아하기 , you can #work 일하다, 작품  on #expanding 확대하다, 확장하다  the #way 방법, 방식  you #learn 배우다, 공부하다 , so that you can #learn 배우다, 공부하다  in #other 다른, 기타의  #ways 방법, 방식 , not #just 것만, 그냥  in your #preferred 선취권이 있는, 우선의  #style 스타일, 방식 .
Translation? Drag It!일단 당신 자신의 자연스러운 학습 선호방법을 알면, 당신이 배우는 방법을 확대할 수 있고, 따라서 단지 당신이 선호하는 방법 뿐 만 아니라 다른 방법들로도 학습할 수 있다.
  




and,
by #understanding 이해하다, 알다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styles 스타일, 방식 , you can #learn 배우다, 공부하다  to #create 만들다, 만들어 내다  an #environment 환경, 상황  in which #everyone 모든 사람, 모두  can #learn 배우다, 공부하다  from you,
not #just 것만, 그냥  #those 저, 그것  who #use 사용하다, 이용하다  your #preferred 선취권이 있는, 우선의  #style 스타일, 방식 .
Translation? Drag It!그리고, 당신의 학습 스타일을 알게 됨으로써, 당신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사용하는 사람들 뿐 만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당신으로부터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다.
  




#1-4


👍🏿해석 한번에 읽기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학습스타일의 모형들 중 하나는 1980년대 후반에 Richard Felder와 Linda Silverman에 의하여 개발된 학습 스타일 지표 카드이다. 이 모형에 의하면(2002년에 Felder가 수정했다), 학습 스타일에는 4개의 면이 있다. 이러한 면들을 맨 왼쪽에 하나의 학습 선호 방법이 있고 맨 오른 쪽에 다른 학습 선호가 있는 연속체라고 생각해 보라. 일단 당신의 학습 선호방법들이 이러한 각각의 면 위에서 어디에 있는지 알게 되면, 그러한 선호 방법들을 초월하기 시작하여 더 균평 잡힌 학습 접근법을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학습 효율을 개선할 수 있을뿐더러, 또한 세상을 이해하는 많은 다른 방법들에게도 개방적으로 될 것이다. 균형이 비결이다. 당신은 학습 면들에서 어느 한쪽 면으로 너무 지나치길 원치 않는다. 당신이 그렇게 하면(한 쪽만 지나치게 되면), 당신은 새로운 정보를 받아들이고 재빨리, 정확하게, 효과적으로 그것을 이해하는 능력을 제한한다.


👍🏿본문 한번에 읽기
One of the most widely used models of learning styles is the Index of Learning Styles developed by Richard Felder and Linda Silverman in the late 1980s. According to this model(which Felder revised in 2002), there are four dimensions of learning styles. Think of these dimensions as a continuum with one learning preference on the far left and the other on the far right. Once you know where your preferences lie on each of these dimensions, you can begin to stretch beyond those preferences and develop a more balanced approach to learning. Not only will you improve your learning effectiveness, but you will open yourself up to many different ways of perceiving the world. Balance is key. You don’t want to get too far on any one side of the learning dimensions.When you do that, you limit your ability to take in new information and make sense of it quickly, accurately, and effectively.


one of the #most 가장, 대부분의  #widely 널리, 가장  #used 사용된, 이용된  #models 모델, 모형  of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styles 스타일, 방식  is the #index 지수, 지표  of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styles 스타일, 방식  #developed 개발하다, 발전하다  by #richard 남자 이름, 리처드 1세  felder and #linda 여자 이름  silverman in the #late 말기의, 늦도록  1980s.
Translation? Drag It!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학습스타일의 모형들 중 하나는 1980년대 후반에 Richard Felder와 Linda Silverman에 의하여 개발된 학습 스타일 지표 카드이다.
  




#according 따르는, 의한  to this #model 모델, 모형 ( which felder #revised 개정하다, 수정하다  in 2002), there are four #dimensions 차원  of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styles 스타일, 방식 .
Translation? Drag It!이 모형에 의하면(2002년에 Felder가 수정했다), 학습 스타일에는 4개의 면이 있다.
  




#think 생각하다, 같다  of #these 이 ~들의, 이런  #dimensions 차원  as a #continuum 연속체  with one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preference 선호, 좋아하기  on the #far 훨씬, 먼  #left 남았다, 떠났다  and the #other 다른, 기타의  on the #far 훨씬, 먼  #right 권리, 인권 .
Translation? Drag It!이러한 면들을 맨 왼쪽에 하나의 학습 선호 방법이 있고 맨 오른 쪽에 다른 학습 선호가 있는 연속체라고 생각해 보라.
  




#once 한 번, 한때  you #know 알다, 인식하다  #where 어디, 곳  your #preferences 선호, 좋아하기  #lie 거짓말, 눕다  on #each 각~, 각자  of #these 이 ~들의, 이런  #dimensions 차원 , you can #begin 시작하다, 발생하다  to #stretch 스트레칭, 뻗다  #beyond ~을 넘어서, ~이상으로  #those 저, 그것  #preferences 선호, 좋아하기  and #develop 개발하다, 발전하다  a more #balanced 균형이 잡힌, 안정된  #approach 접근하다, 접근법  to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
Translation? Drag It!일단 당신의 학습 선호방법들이 이러한 각각의 면 위에서 어디에 있는지 알게 되면, 그러한 선호 방법들을 초월하기 시작하여 더 균평 잡힌 학습 접근법을 개발할 수 있다.
  




not only will you #improve 개선하다, 향상하다  your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effectiveness 효과적임, 유효성 , but you will #open 열다, 개방하다  #yourself 당신 자신  up to many #different 다른, 여러 가지의  #ways 방법, 방식  of #perceiving 인식하다, 인지하다  the #world 세계, 세상 .
Translation? Drag It!당신은 학습 효율을 개선할 수 있을뿐더러, 또한 세상을 이해하는 많은 다른 방법들에게도 개방적으로 될 것이다.
  




#balance 균형, 잔고  is #key 핵심, 주요한 .
Translation? Drag It!균형이 비결이다.
  




you don’ t #want 싶다, 원하다  to #get 받다, 얻다  too #far 훨씬, 먼  on any one #side 편, 면  of the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dimensions 차원 . when you do that,
you #limit 제한, 한계  your #ability 능력, 재능  to #take (시간)이 걸리다, 가지다  in #new 새로운, 새  #information 정보, 자료  and #make ~하게 하다, 만들다  #sense 감각, 의미  of it #quickly 빨리, 빠른 , #accurately 정확하게, 그대로 , and #effectively 효과적으로, 효율적으로 .
Translation? Drag It!당신은 학습 면들에서 어느 한쪽 면으로 너무 지나치길 원치 않는다.
  




#1-5 Bringing Your Learning Styles into Balance 학습 스타일 균형 잡기


👍🏿해석 한번에 읽기
감각 학습자들 - 감각에 너무 많이 의존하게 되면, 당신은 익숙한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될 수 있고, 혁신적이며 새로운 환경들에 적응하는 것 대신에, 알고 있는 사실들에 집중할 수 있다. 이론적인 정보를 학습할 기회를 찾은 후, 이러한 이론들을 지지하거나 부정하는 사실들을 취하라. 직관적인 학습자들 - 당신이 직관에 너무 많이 의존한다면, 당신은 중요한 세밀한 것들은 빠뜨릴 위험에 처할 수 있고, 그러면 의사결정과 문제해결을 잘 못할 수 있다. 억지로 사실들을 학습하게 하고, 당신이 작업할 이론과 처리 과정을 지지하거나 비판하는 데 도움이 될 자료를 기억하라. 시각 학습자들 - 만일 당신이 말보다 그림이나 그래프에 더 집중한다면, 여전히 말이나 글로 된 정보가 정보 전달에 주로 선호되는 선택된 방법들이므로 당신은 분명히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된다. 노트 필기를 연습하고 말을 사용하여 타인에게 정보를 설명하는 기회를 마련해라.


👍🏿본문 한번에 읽기
Sensory Learners – if you rely too much on sensing, you can tend to prefer what is familiar, and concentrate on facts you know instead of being innovative and adapting to new situations. Seek out opportunities to learn theoretical information and then bring in facts to support or negate these theories. Intuitive Learners – if you rely too much on intuition, you risk missing important details, which can lead to poor decision-making and problem solving. Force yourself to learn facts or memorize data that will help you defend or criticize a theory or procedure you are working with. Visual Learners – if you concentrate more on pictorial or graphical information than on word, you put yourself at a distinct disadvantage because verbal and written information is still the main preferred choice for delivery of information. Practice your note taking and seek out opportunities to explain information to others using words.


#sensory 감각의  #learners 학습자  – if you #rely 의존하다, 의지하다  too #much 많은, 매우  on #sensing 인지하다 , you can #tend ~하는 경향이 있다, 돌보다  to #prefer 선호하다, 좋아하다  what is #familiar 익숙한, 친숙한 , and #concentrate 집중시키다, 전념하다  on #facts 사실, 일  you #know 알다, 인식하다  #instead 대신에, 보다  of #being ~것, ~됨  #innovative 혁신적인  and #adapting ~을 적응시키다, 순응하다  to #new 새로운, 새  #situations 상황, 사태 .
Translation? Drag It!감각 학습자들 - 감각에 너무 많이 의존하게 되면, 당신은 익숙한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될 수 있고, 혁신적이며 새로운 환경들에 적응하는 것 대신에, 알고 있는 사실들에 집중할 수 있다.
  




#seek 찾다, 모색하다  out #opportunities 기회들  to #learn 배우다, 공부하다  #theoretical 이론상의  #information 정보, 자료  and then #bring 가지고 다니다, 일으키다  in #facts 사실, 일  to #support 지지하다, 지원하다  or #negate 취소하다  #these 이 ~들의, 이런  #theories 이론들 .
Translation? Drag It!이론적인 정보를 학습할 기회를 찾은 후, 이러한 이론들을 지지하거나 부정하는 사실들을 취하라.
  




#intuitive 직관력 있는, 직관적으로 인식하는  #learners 학습자  – if you #rely 의존하다, 의지하다  too #much 많은, 매우  on #intuition 직관적 통찰, 직감 , you #risk 위험, 리스크  #missing 실종된, 없어진  #important 중요한, 주요한  #details 세부, 구체적 내용 , which can #lead 이끌다, 선두  to #poor 가난한, 빈곤한  #decision 결정, 판결 - #making 만들기, 제작  and #problem 문제  solving.
Translation? Drag It!직관적인 학습자들 - 당신이 직관에 너무 많이 의존한다면, 당신은 중요한 세밀한 것들은 빠뜨릴 위험에 처할 수 있고, 그러면 의사결정과 문제해결을 잘 못할 수 있다.
  




#force 군대, 강요하다  #yourself 당신 자신  to #learn 배우다, 공부하다  #facts 사실, 일  or #memorize 기억하다  #data 자료, 데이터  that will #help 도움, 돕다  you #defend 지키다, 방어하다  or #criticize 비난하다, 비판하다  a #theory 이론, 견해  or #procedure 절차, 과정  you are #working 일하다, 작품  with.
Translation? Drag It!억지로 사실들을 학습하게 하고, 당신이 작업할 이론과 처리 과정을 지지하거나 비판하는 데 도움이 될 자료를 기억하라.
  




#visual 시각의, 눈에 보이는  #learners 학습자  – if you #concentrate 집중시키다, 전념하다  more on #pictorial 그림의  or #graphical 그래픽의  #information 정보, 자료  #than 보다, 다름아닌  on #word 말, 단어 , you #put 넣다, 두다  #yourself 당신 자신  at a #distinct 뚜렷한, 독특한  #disadvantage 불리, ~을 불리하게 하다  #
because ~때문에, 왜냐하면 
#verbal 말의, 구두의  and #written 쓴, 문서의  #information 정보, 자료  is #still 아직도, 여전히  the #main 주요한, 주된  #preferred 선취권이 있는, 우선의  #choice 선택, 결정  for #delivery 배달, 배송  of #information 정보, 자료 .
Translation? Drag It!시각 학습자들 - 만일 당신이 말보다 그림이나 그래프에 더 집중한다면, 여전히 말이나 글로 된 정보가 정보 전달에 주로 선호되는 선택된 방법들이므로 당신은 분명히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된다.
  




#practice 연습하다, 관습  your #note 지적하다, 메모  #taking 듣는, 응시  and #seek 찾다, 모색하다  out #opportunities 기회들  to #explain 설명하다, 알려주다  #information 정보, 자료  to #others 다른, 기타의  #using 사용  #words 말, 단어 .
Translation? Drag It!노트 필기를 연습하고 말을 사용하여 타인에게 정보를 설명하는 기회를 마련해라.
  




#1-6


👍🏿해석 한번에 읽기
구두 학습자들 - 정보가 도표, 스케치, 차트, 기타 등등으로 제공되면, 그 정보는 신속하게 이해되도록 의도된 것이다. 당신이 이 분야의 기술을 발달시키면, 학습과 정보 흡수에 소요될 시간을 훨씬 줄일 수 있다. 청각과 시각적인 발표를 통하여 학습할 기회를 찾아봐라. 노트를 할 때엔, 개념에 따라 정보를 모으고 그 정보로 향하고 또 나가는 화살표로 시각적인 연결 고리(링크)를 만들어라.


👍🏿본문 한번에 읽기
Verbal Learners – when information is presented in diagrams, sketches, flow charts, and so on, it is designed to be understood quickly. If you can develop your skills in this area, you can significantly reduce time spent learning and absorbing information. Look for opportunities to learn through audio-visual presentations. When making notes, group information according to concepts and then create visual links with arrow going to and from them.


#verbal 말의, 구두의  #learners 학습자  – when #information 정보, 자료  is #presented 현재의, 보여주다  in #diagrams 도표, 다이어그램 , #sketches 스케치, 밑그림 , #flow 흐르다, 흐름  #charts 차트, 수로도 , and so on,
it is #designed 디자인, 설계하다  to be #understood 이해된다, 알았다  #quickly 빨리, 빠른 .
Translation? Drag It!구두 학습자들 - 정보가 도표, 스케치, 차트, 기타 등등으로 제공되면, 그 정보는 신속하게 이해되도록 의도된 것이다.
  




if you can #develop 개발하다, 발전하다  your #skills 기술, 실력  in this #area 지역, 분야 , you can #significantly 크게, 현저히  #reduce 줄이다, 감소시키다  time #spent 보냈다, 지출했다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and #absorbing 마음을 빼앗는, 열중시키는  #information 정보, 자료 .
Translation? Drag It!당신이 이 분야의 기술을 발달시키면, 학습과 정보 흡수에 소요될 시간을 훨씬 줄일 수 있다.
  




#look 보다, 찾다  for #opportunities 기회들  to #learn 배우다, 공부하다  #
through 통하여, ~때문에 
audio- #visual 시각의, 눈에 보이는  #presentations 프레젠테이션, 발표 .
Translation? Drag It!청각과 시각적인 발표를 통하여 학습할 기회를 찾아봐라.
  




when #making 만들기, 제작  #notes 지적하다, 메모 , #group 그룹, 단체  #information 정보, 자료  #according 따르는, 의한  to #concepts 개념, 생각  and then #create 만들다, 만들어 내다  #visual 시각의, 눈에 보이는  #links 골프코스(golf course), 모래땅  with #arrow 화살  #going 가기, 계속  to and from them.
Translation? Drag It!노트를 할 때엔, 개념에 따라 정보를 모으고 그 정보로 향하고 또 나가는 화살표로 시각적인 연결 고리(링크)를 만들어라.
  




#1-7


👍🏿해석 한번에 읽기
활동적인 학습자들 - 당신이 생각하기도 전에 행동한다면, 당신은 성급하고 잠재적으로 잘 모르는 판단을 하기 쉽다. 당신은 성급하게 다른 사람들과 토론하기 전에, 받은 정보를 이해하기 위해 혼자 앉아서 시간 보내는 것과 상황을 요약하는 데 집중할 필요가 있다. 생각 많은 학습자들 - 당신이 생각이 너무 많으면 아무 것도 하지 않을 위험이 있다. 결정이 내려지고 행동에 옮길 때가 온다. 가능한 언제든지 집단 의사 결정에 참여하고, 되도록 실용적인 방법으로 당신이 가진 정보를 적용하려고 노력해라. 순차적인 학습자들 - 일을 작은 부분으로 나누었다면, 당신은 종종 문제 해결에 바로 뛰어들 수 있다. 이것은 유리할 것처럼 보이지만 종종 비생산적일 수 있다. 억지로 속도를 늦추고 왜 당신이 이 일을 하고 있는지, 그것이 전체적인 목적이나 목표에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이해하라.


👍🏿본문 한번에 읽기
Active Learners – if you act before you think, you are apt to make hasty and potentially ill-informed judgment. You need to concentrate on summarizing situations, and taking time to sit by yourself to digest information you have been given before jumping in and discussing it with others. Reflective Learners- if you thin too much, you risk doing noting, ever. There comes a time when a decision has to be made or an action taken. Involve yourself in group decision-making whenever possible and try to apply the information you have in as practical a manner as possible. Sequential Learners – when you break things down into small components, you are often able to dive right into problem solving. This seems to be advantageous but can often be unproductive. Force yourself to slow down and understand why you are doing something and how it is connected to the overall purpose or objective.


#active 활동적인, 적극적인  #learners 학습자  – if you #act 행동하다, 연기하다  before you #think 생각하다, 같다 , you are #apt ~하기 쉬운, ~하는 경향이 있는  to #make ~하게 하다, 만들다  #hasty 성급한, 서두르는  and #potentially 잠재적으로  #ill 아픈, 나쁜 - #informed 견문이 넓은, 세련된  #judgment 판단, 심판 .
Translation? Drag It!활동적인 학습자들 - 당신이 생각하기도 전에 행동한다면, 당신은 성급하고 잠재적으로 잘 모르는 판단을 하기 쉽다.
  




you #need 필요, 해야 한다  to #concentrate 집중시키다, 전념하다  on #summarizing 요약하다  #situations 상황, 사태 , and #taking 듣는, 응시  time to #sit 앉다, 놓여 있다  by #yourself 당신 자신  to #digest 소화하다, 이해하다  #information 정보, 자료  you have been #given 주어진, 받은  before #jumping 증가하다, 점프  in and #discussing 논의하다, 토론하다  it with #others 다른, 기타의 .
Translation? Drag It!당신은 성급하게 다른 사람들과 토론하기 전에, 받은 정보를 이해하기 위해 혼자 앉아서 시간 보내는 것과 상황을 요약하는 데 집중할 필요가 있다.
  




#reflective 투영된, 반사하는  #learners 학습자 - if you #thin 얇은, 마른  too #much 많은, 매우 , you #risk 위험, 리스크  #doing 하기, 그것  #noting 노트쓰기 , #ever 지금까지, 이전에 .
Translation? Drag It!생각 많은 학습자들 - 당신이 생각이 너무 많으면 아무 것도 하지 않을 위험이 있다.
  




there #comes 오다, 되다  a time when a #decision 결정, 판결  has to be #made 만든, 꾸며낸  or an #action 행동, 전투  #taken 찍은, 받은 .
Translation? Drag It!결정이 내려지고 행동에 옮길 때가 온다.
  




#involve 관련되다, 참여하다  #yourself 당신 자신  in #group 그룹, 단체  #decision 결정, 판결 - #making 만들기, 제작  #
whenever ~할 때마다, ~하면 
#possible 가능한, 할 수 있는  and #try 노력하다, 해보다  to #apply 적용하다, 지원하다  the #information 정보, 자료  you have in as #practical 실용적인, 실제적인  a #manner 방식, 예의범절  as #possible 가능한, 할 수 있는 .
Translation? Drag It!가능한 언제든지 집단 의사 결정에 참여하고, 되도록 실용적인 방법으로 당신이 가진 정보를 적용하려고 노력해라.
  




#sequential 계속적인  #learners 학습자  – when you #break 깨다, 휴식  #things 것, 일  #down 내리다, 지다  into #small 작은, 소규모의  #components 부품, 구성 요소 , you are #often 종종, 자주  #able ~할 수 있는, 유능한  to #dive 다이빙하다, 잠수하다  #right 권리, 인권  into #problem 문제  solving.
Translation? Drag It!순차적인 학습자들 - 일을 작은 부분으로 나누었다면, 당신은 종종 문제 해결에 바로 뛰어들 수 있다.
  




this #seems ~것 같다, ~것처럼 보이다  to be #advantageous 유리한, ~하기 좋은  but can #often 종종, 자주  be #unproductive 비생산적인, 효과 없는 .
Translation? Drag It!이것은 유리할 것처럼 보이지만 종종 비생산적일 수 있다.
  




#force 군대, 강요하다  #yourself 당신 자신  to #slow 느린, 늦추다  #down 내리다, 지다  and #understand 이해하다, 알다  #
why 왜, 어때요 
you are #doing 하기, 그것  #something 무언가, 어떤 것  and #how 어떻게, 얼마나  it is #connected 일관성 있는, 관련된  to the #overall 전체의  #purpose 목적, 목표  or #objective 객관적인, 목표 .
Translation? Drag It!억지로 속도를 늦추고 왜 당신이 이 일을 하고 있는지, 그것이 전체적인 목적이나 목표에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이해하라.
  




#1-8


👍🏿해석 한번에 읽기
전반적인 학습자들 - 전체적인 개념잡기가 쉽다면, 제대로 걷지 못하면서 뛰어가려고 하는 위험에 처할 수 있다. 당신은 무엇이 되어져야할 필요가 있는지를 보지만 그것을 어떻게 가장 잘 성취할 수 있는지 알 시간을 가지지 않는다. 어떻게 학습하기를 좋아하는지 알아낼 시간을 가지고 편안함을 느끼는 구역 밖으로 깨고 나와라. 일단 새로운 방법들로 학습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얼마나 휠씬 더 많은 정보를 얻게 되고, 정보를 완전히 이해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휠씬 더 쉬운지 깜짝 놀랄 것이다.


👍🏿본문 한번에 읽기
Global Learners – if grasping the big picture is easy for you, then you can be at risk of wanting to run before you can walk. You see what is needed but may not take the time to learn how best to accomplish it. Take time to identify how you prefer to learn and then force yourself to break out of your comfort zone. Once you start learning in new ways, you’ll be amazed at how much more you catch and how much easier it is to assimilate information and make sense of what is going on.


#global 세계적인  #learners 학습자  – if #grasping 파악하다, 이해하다  the #big 큰, 중요한  #picture 사진, 그림  is #easy 쉬운  for you,
then you can be at #risk 위험, 리스크  of #wanting 싶다, 원하다  to #run 달리다, 운영하다  before you can #walk 걷다, 산책하다 .
Translation? Drag It!전반적인 학습자들 - 전체적인 개념잡기가 쉽다면, 제대로 걷지 못하면서 뛰어가려고 하는 위험에 처할 수 있다.
  




you #see 보다, 알다  what is #needed 필요, 해야 한다  but may not #take (시간)이 걸리다, 가지다  the time to #learn 배우다, 공부하다  #how 어떻게, 얼마나  #best 최고의, 가장 ~한  to #accomplish 이루어 내다, 성취하다  it.
Translation? Drag It!당신은 무엇이 되어져야할 필요가 있는지를 보지만 그것을 어떻게 가장 잘 성취할 수 있는지 알 시간을 가지지 않는다.
  




#take (시간)이 걸리다, 가지다  time to #identify 확인하다, 밝히다  #how 어떻게, 얼마나  you #prefer 선호하다, 좋아하다  to #learn 배우다, 공부하다  and then #force 군대, 강요하다  #yourself 당신 자신  to #break 깨다, 휴식  out of your #comfort 위로, 편안함  #zone 지역, 지대 .
Translation? Drag It!어떻게 학습하기를 좋아하는지 알아낼 시간을 가지고 편안함을 느끼는 구역 밖으로 깨고 나와라.
  




#once 한 번, 한때  you #start 시작하다, 출발점  #learning 배우다, 공부하다  in #new 새로운, 새  #ways 방법, 방식 , you’ ll be #amazed 놀란  at #how 어떻게, 얼마나  #much 많은, 매우  more you #catch 잡다, 받다  and #how 어떻게, 얼마나  #much 많은, 매우  #easier easy의 비교급, 더 쉬운  it is to #assimilate 동화하다, 소화하다  #information 정보, 자료  and #make ~하게 하다, 만들다  #sense 감각, 의미  of what is #going 가기, 계속  on.
Translation? Drag It!일단 새로운 방법들로 학습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얼마나 휠씬 더 많은 정보를 얻게 되고, 정보를 완전히 이해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휠씬 더 쉬운지 깜짝 놀랄 것이다.
  



👍🏿VOCAB. 여러번 쓰면서 연습하세요!!!
demonstrat
absorb 흡수하다;열중하게
accomplish 이루다;성취하다
accord 일치
accurate 정확한
accurately 정확하게
acquir 습득하다
adapt 적응시키다
advantageous
analyz 분석하다
application 응용;적용
apply 적용하다;지원하다
approach 다가가다;접근하다
apt 하기쉬운
attendance 출석;간호
balanced 균형 잡힌
comfortable 편안한
component 구성요소;성분
concentrate 집중하다
confront 직면하다;마주대하다
confronted 직면하다;마주대하다
connection 연결
continuum 연속체
critic 비판가
critical 비판적인;중요한
criticiz 비판하다
criticize 비판;비평하다
defend 방어
deliver 배달하다
demonstrate 증명하다;논증하다
differ
digest 소화하다
dim 어둑한
dimension 치수
discourage 낙담시키다
distinct 다른;독특한
effective 효과적인
effectiveness
emphasize 강조하다
excel 뛰어나다
exclusive 배타적인
exclusively 독점적으로
exist 존재하다
expand 확대하다
extend 확대하다
feedback 반응
fit 감정폭발;적당한
flow 흐르다;넘쳐흐르다
force 강요하다
frustrat 좌절시키다
fully 완전히
graphic 생생한
grasp 움켜쥐다;잡다
host 주인
hostile 적대적인
identify 신원을 확인하다
initial 처음의
initially
innovative 혁신적인
instruct 지시하다
instruction 교육
instructional
instructor 강사
intuitive 직관적인
involv 포함하다
judgment 판단
lecture 강의
lie ~에 있다;놓여있다
logic 논리
logical 논리적인
loose
mental 정신적인
mode 방식
objective 목적;객관적인
occur 발생하다
oppose 반대하다
opposed
overcom 극복하다
overcome 이겨내다;극복하다
pat 쓰다듬다;애무하다
phenomenon 현상
pictorial 그림의
potent
potential 잠재력;가능성
practice 관행;연습
prefer 선호하다
preference 선호
presentation 상영;상연
principle 원리
procedure
process 처리
profession 전문 직업
reflect 반사하다;반영하다
revise 개정하다
ris 떠오르다
significant 중요한
steadily 지속적으로
strategies 전략
stretch 내뻗다
strive 노력하다;애쓰다
subject 대상;물체
sum
theoretical
theory 이론;학설
translat 통역하다
translate
vary 다양하게 하다;다르다
verbal 말의;문자의
visual 시각적인
visualiz
willingness

#WeAreSmart #010-3338-3436 #위스마트 #구리시 #인창동 #영어학원 #고등 #중등 #내신 #수능 #텝스 #TEPS #토플 #토익
2018 All Rights Reserved. Written by Wayne | Contact us: wayne36@daum.net | Web: wayn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