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tudy.com 으로 오세요. 수능/내신 변형, 퀴즈를 무료로 공개합니다.

블루티쳐학원 | 등록번호: 762-94-00693 | 중고등 영어 | 수강료: 30(중등), 33(고등), 3+4(특강)

THE BLUET

728x90
반응형


From 영독능찬6 2018 All Rights Reserved. Written by Wayne | Contact us: wayne36@daum.net | Web: wayne.tistory.com


MUSIC_BOX

6-1 A New Perspective/ Art that Questions Reality


👺 절대 제발 읽지좀 마세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우리는 벨기에 출신의 초현실주의 화가인 르네 마그리트에 관해서 이야기하려 합니다. 그는 1898년에 태어나 1967년에 사망했습니다. 초현실주의는 20세기 전반에 프랑스에서 시작되었어요. 'Sur'는 프랑스어로 '넘어 또는 초월한'이라는 뜻으로, 초현실주의는 '현실을 초월하여'라는 뜻입니다. 그 이름처럼, 초현실주의 화가들은 현실 세계의 이미지들을 단순히 그리는 대신, 그들의 꿈과 상상에서 비롯된 생각들을 표현하려 했습니다. 르네 마그리트는 이러한 운동의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화가들 가운데 한 명이었고, 다른 많은 화가들의 작품에 영감을 주었어요. 그의 가장 인기 있는 작품 가운데 세 가지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우리가 보게 될 첫 번째 그림은 '빛의 제국'이라 불리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작품에서 무엇이 보이나요? 학생 A: 밤이요. 나무로 둘러싸인 어두운 집이 한 채 있어요. 집 안에는 불이 켜져 있고, 길을 밝혀 주는 등이 있어요.
Teacher: Good morning, everyone. Today we're going to talk about Rene Magritte, a Belgian surrealist painter. He was born in 1898 and died in 1967. Surrealism was started in France in the first half of the twentieth century. "Sur" means "over or beyond" in French, so surrealism means "beyond reality." Like its name, surrealist artists tried to present ideas taken from their dreams and imaginations, instead of simply painting images from the real world. Rene Magritte was one of the most famous and influential artists of this movement and inspired the works of many other artists. Let's take a look at three of his most popular works. The first painting we're going to look at is called The Empire of Lights. What do you see in it? Student A: It's nighttime. There is a dark house with trees around it. The lights are on inside the house and there is a lamp lighting up the sidewalk.



절대 네버 해석하지 마세요. 1등급 되니까요~❤️


 ♕ Teacher: Good morning, everyone.
  
Need_Help?

▷teacher
교사, 선생 
▷morning
아침, 오전 
▷everyone
모든 사람, 모두 .
선생님: 안녕하세요, 여러분.



 ♕ Today we're going to talk about Rene Magritte, a Belgian surrealist painter.
  
Need_Help?

▷today
오늘날, 오늘 
▷going
가기, 계속 
▷talk
회담, 말하다 
▷belgian
벨기에의, 벨기에인 
▷painter
화가, 페인트공 .
오늘 우리는 벨기에 출신의 초현실주의 화가인 르네 마그리트에 관해서 이야기하려 합니다.



 ♕ He was born in 1898 and died in 1967.
  
Need_Help?
he was
▷born
태어난, ~태생의  in 1898 and died in 1967.
그는 1898년에 태어나 1967년에 사망했습니다.



 ♕ Surrealism was started in France in the first half of the twentieth century.
  
Need_Help?
surrealism was
▷started
시작하다, 출발점 
▷half
절반, 전반전 
▷twentieth
20세기, 스무 번째 
▷century
세기, 100년 .
초현실주의는 20세기 전반에 프랑스에서 시작되었어요.



 ♕ "Sur" means "over or beyond" in French, so surrealism means "beyond reality."
  
Need_Help?
" sur"
▷means
의미하다, 뜻 
▷beyond
~을 넘어서, ~이상으로 
▷french
프랑스의, 프랑스어 
▷means
의미하다, 뜻 
▷beyond
~을 넘어서, ~이상으로 
▷reality
현실, 리얼리티 ."
'Sur'는 프랑스어로 '넘어 또는 초월한'이라는 뜻으로, 초현실주의는 '현실을 초월하여'라는 뜻입니다.



 ♕ Like its name, surrealist artists tried to present ideas taken from their dreams and imaginations, instead of simply painting images from the real world.
  
Need_Help?

▷like
좋아하다 
▷artists
예술가, 화가 
▷tried
노력한, ~하려고 한 
▷present
현재의, 보여주다 
▷ideas
생각, 아이디어 
▷taken
찍은, 받은 
▷dreams
꿈, 꿈꾸다 
▷imaginations
상상, 착각 
▷instead
대신에, 보다 
▷simply
단순히, 간단히 
▷painting
그림, 페인트칠 
▷images
이미지, 사진 
▷real
진짜의, 실제의 
▷world
세계, 세상 .
그 이름처럼, 초현실주의 화가들은 현실 세계의 이미지들을 단순히 그리는 대신, 그들의 꿈과 상상에서 비롯된 생각들을 표현하려 했습니다.



 ♕ Rene Magritte was one of the most famous and influential artists of this movement and inspired the works of many other artists.
  
Need_Help?
rene magritte was one of the
▷most
가장, 대부분의 
▷famous
유명한, 잘 알려진 
▷influential
영향력있는, 유력한 
▷artists
예술가, 화가 
▷movement
운동, 움직임 
▷inspired
영감을 받은, 영감을 받은 결과의 
▷works
일하다, 작품 
▷other
다른, 기타의 
▷artists
예술가, 화가 .
르네 마그리트는 이러한 운동의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화가들 가운데 한 명이었고, 다른 많은 화가들의 작품에 영감을 주었어요.



 ♕ Let's take a look at three of his most popular works.
  
Need_Help?

▷let
~하게 해주다, ~하도록 두다 
▷take
(시간)이 걸리다, 가지다 
▷look
보다, 찾다 
▷most
가장, 대부분의 
▷popular
인기 있는, 유명한 
▷works
일하다, 작품 .
그의 가장 인기 있는 작품 가운데 세 가지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 The first painting we're going to look at is called The Empire of Lights.
  
Need_Help?
the first
▷painting
그림, 페인트칠 
▷going
가기, 계속 
▷look
보다, 찾다 
▷called
부르다, 전화하다 
▷empire
제국, 왕국 
▷lights
밝게하다, 조명 .
우리가 보게 될 첫 번째 그림은 '빛의 제국'이라 불리는 것입니다.



 ♕ What do you see in it?
  
Need_Help?
what
▷do
조동사, 하다 
▷see
보다, 알다  in it?
여러분은 이 작품에서 무엇이 보이나요?



 ♕ Student A: It's nighttime.
  
Need_Help?

▷student
학생, 생도  a: it's nighttime.
학생 A: 밤이요.



 ♕ There is a dark house with trees around it.
  
Need_Help?

▷there
is 있다 
▷dark
어두운, 지다 
▷house
집, 주택 
▷trees
나무, 트리 
▷around
주변에, 주위에  it.
나무로 둘러싸인 어두운 집이 한 채 있어요.



 ♕ The lights are on inside the house and there is a lamp lighting up the sidewalk.
  
Need_Help?
the
▷lights
밝게하다, 조명 
▷inside
내부, 안쪽 
▷house
집, 주택 
▷there
is 있다 
▷lamp
램프, 전등 
▷lighting
밝게하다, 조명 
▷sidewalk
보도, 인도 .
집 안에는 불이 켜져 있고, 길을 밝혀 주는 등이 있어요.



6-2


👺 절대 제발 읽지좀 마세요.


선생님: 그런가요? 하늘을 보세요. 무엇처럼 보이나요? 학생 A: 아, 낮이네요! 아름답고 푸른 하늘에 예쁘고 하얀 구름들이 있네요. 하지만 밤과 낮이 동시에 존재하는 것은 현실에서 불가능해요. 선생님: 바로 그렇습니다. 그것이 바로 이 그림을 초현실적으로 만드는 점이지요. 많은 사람들은 처음 이 그림을 볼 때 이러한 역설을 보지 못하는데, 왜냐하면 밤과 낮 두 부분이 모두 대단히 사실적으로 그려져 있기 때문이죠. 이 그림은 우리로 하여금 우리가 보는 것과, 그것이 실제인지 아니면 그저 꿈에서 나온 하나의 이미지일 뿐인지에 대하여 생각하게 합니다. 이것이 르네 마그리트의 그림들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점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마그리트는 우리의 일상 경험들을 진실하고 확실한 것으로 받아들이는 우리의 경향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마그리트의 작품, '이미지의 배반'은 그가 1928년과 1929년 사이에 그린 것으로, 바로 이러한 생각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작품 가운데 하나입니다.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학생 B: 그다지 특별한 점은 보이지 않는데요. 단순히 하나의 파이프 그림이잖아요. 그것에 초현실적인 것은 아무것도 없어 보이는데요.
Teacher: Is it? Look at the sky. What does it look like? Student A: Oh, it is daytime! There is a beautiful blue sky with pretty white clouds. But it is impossible in real life to have night and day at the same time. Teacher: Exactly. That's what makes this painting surreal. Many people do not see this paradox the first time they look at this painting because both parts of it are so realistically painted. This painting makes us think about what we see and whether it is real or just an image from a dream. This is what makes Rene Magritte's paintings so interesting. In this way, Magritte challenged our tendency to accept our everyday experiences as true and clear. Magritte's work The Treachery of Images, which he painted between 1928 and 1929, focuses exactly on this idea. It is one of his most well-known works. What do you think of it? Student B: It doesn't look like anything special to me. It's simply a picture of a pipe. There doesn't seem to be anything surreal about it.



절대 네버 해석하지 마세요. 1등급 되니까요~❤️


 ♕ Teacher: Is it?
  
Need_Help?

▷teacher
교사, 선생 : is it?
선생님: 그런가요?



 ♕ Look at the sky.
  
Need_Help?

▷look
보다, 찾다 
▷sky
하늘, 상공 .
하늘을 보세요.



 ♕ What does it look like?
  
Need_Help?
what
▷does
조동사, 하다 
▷look
보다, 찾다 
▷like
좋아하다 ?
무엇처럼 보이나요?



 ♕ Student A: Oh, it is daytime!
  
Need_Help?

▷student
학생, 생도 
▷daytime
낮, 주간 !
학생 A: 아, 낮이네요!



 ♕ There is a beautiful blue sky with pretty white clouds.
  
Need_Help?

▷there
is 있다 
▷beautiful
아름다운, 멋있는 
▷blue
파란, 푸른 
▷sky
하늘, 상공 
▷pretty
꽤, 예쁜 
▷white
조금, 소량 
▷clouds
구름, 클라우드 .
아름답고 푸른 하늘에 예쁘고 하얀 구름들이 있네요.



 ♕ But it is impossible in real life to have night and day at the same time.
  
Need_Help?
but it is
▷impossible
불가능한, ~할 수 없는 
▷real
진짜의, 실제의 
▷life
삶, 인생 
▷night
밤, 저녁 
▷same
같은, 똑같은  time.
하지만 밤과 낮이 동시에 존재하는 것은 현실에서 불가능해요.



 ♕ Teacher: Exactly.
  
Need_Help?

▷teacher
교사, 선생 
▷exactly
정확히, 그렇소 .
선생님: 바로 그렇습니다.



 ♕ That's what makes this painting surreal.
  
Need_Help?
that's that is의 단축형 what
▷makes
~하게 하다, 만들다 
▷painting
그림, 페인트칠  surreal.
그것이 바로 이 그림을 초현실적으로 만드는 점이지요.



 ♕ Many people do not see this paradox the first time they look at this painting because both parts of it are so realistically painted.
  
Need_Help?
many
▷people
사람들, 국민 
▷do
조동사, 하다 
▷see
보다, 알다 
▷paradox
역설, 모순 
▷look
보다, 찾다 
▷painting
그림, 페인트칠 
▷because
~때문에, 왜냐하면 
▷both
둘 모두에게, 두 ~ 
▷parts
부분, 일부 
▷painted
그린, 채색한 .
많은 사람들은 처음 이 그림을 볼 때 이러한 역설을 보지 못하는데, 왜냐하면 밤과 낮 두 부분이 모두 대단히 사실적으로 그려져 있기 때문이죠.



 ♕ This painting makes us think about what we see and whether it is real or just an image from a dream.
  
Need_Help?
this
▷painting
그림, 페인트칠 
▷makes
~하게 하다, 만들다 
▷think
생각하다, 같다 
▷see
보다, 알다 
▷whether
어떨지, ~이든 아니든 
▷real
진짜의, 실제의 
▷just
것만, 그냥 
▷image
이미지, 사진 
▷dream
꿈, 꿈꾸다 .
이 그림은 우리로 하여금 우리가 보는 것과, 그것이 실제인지 아니면 그저 꿈에서 나온 하나의 이미지일 뿐인지에 대하여 생각하게 합니다.



 ♕ This is what makes Rene Magritte's paintings so interesting.
  
Need_Help?
this is what
▷makes
~하게 하다, 만들다 
▷paintings
그림, 페인트칠 
▷interesting
흥미로운, 재미있는 .
이것이 르네 마그리트의 그림들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점입니다.



 ♕ In this way, Magritte challenged our tendency to accept our everyday experiences as true and clear.
  
Need_Help?
in this
▷way
방법, 방식 
▷challenged
노력을 요하는 
▷our
우리의, 현대의 
▷tendency
경향, 추세 
▷accept
받아들이다, 수용하다 
▷our
우리의, 현대의 
▷everyday
매일의, 일상의 
▷experiences
경험, 겪다 
▷true
사실, 진정한 
▷clear
분명해지다, 분명한 .
이러한 방식으로, 마그리트는 우리의 일상 경험들을 진실하고 확실한 것으로 받아들이는 우리의 경향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 Magritte's work The Treachery of Images, which he painted between 1928 and 1929, focuses exactly on this idea.
  
Need_Help?
magritte's
▷work
일하다, 작품 
▷treachery
배반, 믿을 수 없는 
▷images
이미지, 사진 
▷painted
그린, 채색한 
▷between
사이에, ~간의 
▷focuses
초점, 집중하다 
▷exactly
정확히, 그렇소 
▷idea
생각, 아이디어 .
마그리트의 작품, '이미지의 배반'은 그가 1928년과 1929년 사이에 그린 것으로, 바로 이러한 생각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 It is one of his most well-known works.
  
Need_Help?
it is one of his
▷most
가장, 대부분의 
▷works
일하다, 작품 .
이것은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작품 가운데 하나입니다.



 ♕ What do you think of it?
  
Need_Help?
what
▷do
조동사, 하다 
▷think
생각하다, 같다  of it?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 Student B: It doesn't look like anything special to me.
  
Need_Help?

▷student
학생, 생도 
▷does
조동사, 하다 
▷look
보다, 찾다 
▷like
좋아하다 
▷anything
무엇이든, 아무것도 
▷special
특별한, 특수한  to me.
학생 B: 그다지 특별한 점은 보이지 않는데요.



 ♕ It's simply a picture of a pipe.
  
Need_Help?
it's
▷simply
단순히, 간단히 
▷picture
사진, 그림 
▷pipe
~을 배척하다, 씨 .
단순히 하나의 파이프 그림이잖아요.



 ♕ There doesn't seem to be anything surreal about it.
  
Need_Help?
there doesn't
▷does
조동사, 하다 
▷seem
~것 같다, ~것처럼 보이다 
▷anything
무엇이든, 아무것도  surreal about it.
그것에 초현실적인 것은 아무것도 없어 보이는데요.



6-3


👺 절대 제발 읽지좀 마세요.


선생님: 그 파이프 아래에 프랑스어로 써진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나요? 학생 B: 아니오, 저는 프랑스어를 할 줄 몰라요. 그것이 중요한가요? 선생님: 네. 사실, 아마도 이 그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입니다. 그것은 "이것은 파이프가 아니다."라는 말입니다. 그게 바로 이 그림을 초현실적으로 만드는 것이에요. 사람들이 처음에 그림을 보고 이 진술에 의문을 가질 때, 마그리트는 만약 그것이 파이프라면, 그것에 담배를 채워 넣어봐야 한다고 말하곤 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불가능하죠.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파이프의 이미지일 뿐이지 실제 파이프는 아니니까요. 학생 C: 알겠어요. 그는 사람들이 이미지와 사물 사이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기를 원했던 것 같아요. 선생님: 바로 그거예요. 이런 관계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언어와 사물 사이의 관계 역시 강하지 않죠. 비록 우리가 그 사물을 '파이프'라고 부르기로 합의했지만, 그것은 그저 쉽게 '사과'라고 불릴 수도 있었을 겁니다. 이 그림 속의 파이프는 사람들이 담배를 피우려고 사용하는 파이프와 똑같은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실제 파이프의 한 이미지일 뿐이죠. 다시 말해서, 언어, 사물, 그리고 이미지 사이의 관계는 강제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 그림은 우리가 미술을 보는 일반적인 방식에 도전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물을 바라보는 방식에 대해서도 의문을 갖게 합니다.
Teacher: Do you know what the French writing below the pipe means? Student B: No, I don't speak French. Is it important? Teacher: Yes. In fact, it's probably the most important part of the painting. It says, "This is not a pipe." It is what makes this painting surreal. When people first saw the painting and questioned this statement, Magritte would tell them that if it were a pipe, they should try to fill it with tobacco. Of course this is impossible because it is only an image of a pipe, not a real pipe. Student C: I see. I guess he wanted people to think about the relationships between images and objects. Teacher: Exactly. These relationships aren't as strong as we may think. The relationships between words and objects aren't strong, either. Although we had agreed to call the object a "pipe," it could have been called an "apple" just as easily. The pipe in the painting is not the same pipe a person uses to smoke. It's merely an image of it. That is to say, the relationships between words, objects, and images are not binding. The painting not only challenges the common way we view art, but it even makes us question how we view things in general.



절대 네버 해석하지 마세요. 1등급 되니까요~❤️


 ♕ Teacher: Do you know what the French writing below the pipe means?
  
Need_Help?

▷teacher
교사, 선생 
▷do
조동사, 하다 
▷know
알다, 인식하다 
▷french
프랑스의, 프랑스어 
▷writing
쓰기, 작문 
▷below
아래에, ~이하의 
▷pipe
~을 배척하다, 씨 
▷means
의미하다, 뜻 ?
선생님: 그 파이프 아래에 프랑스어로 써진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나요?



 ♕ Student B: No, I don't speak French.
  
Need_Help?

▷student
학생, 생도 
▷speak
말하다, 사용하다 
▷french
프랑스의, 프랑스어 .
학생 B: 아니오, 저는 프랑스어를 할 줄 몰라요.



 ♕ Is it important?
  
Need_Help?
is it
▷important
중요한, 주요한 ?
그것이 중요한가요?



 ♕ Teacher: Yes.
  
Need_Help?

▷teacher
교사, 선생 
▷yes
네, 그렇습니다 .
선생님: 네.



 ♕ In fact, it's probably the most important part of the painting.
  
Need_Help?
in
▷fact
사실, 일 
▷probably
아마도, 아마 
▷most
가장, 대부분의 
▷important
중요한, 주요한 
▷part
부분, 일부 
▷painting
그림, 페인트칠 .
사실, 아마도 이 그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입니다.



 ♕ It says, "This is not a pipe."
  
Need_Help?
it
▷says
say의 3인칭·단수·직설법·현재형 
▷pipe
~을 배척하다, 씨 ."
그것은 "이것은 파이프가 아니다."라는 말입니다.



 ♕ It is what makes this painting surreal.
  
Need_Help?
it is what
▷makes
~하게 하다, 만들다 
▷painting
그림, 페인트칠  surreal.
그게 바로 이 그림을 초현실적으로 만드는 것이에요.



 ♕ When people first saw the painting and questioned this statement, Magritte would tell them that if it were a pipe, they should try to fill it with tobacco.
  
Need_Help?
when
▷people
사람들, 국민 
▷saw
봤다, 톱 
▷painting
그림, 페인트칠 
▷questioned
질문, 문제 
▷statement
발표, 말함 
▷tell
말하다, 이야기하다 
▷pipe
~을 배척하다, 씨 
▷try
노력하다, 해보다 
▷fill
채우다, 가득하다 
▷tobacco
담배, 흡연 .
사람들이 처음에 그림을 보고 이 진술에 의문을 가질 때, 마그리트는 만약 그것이 파이프라면, 그것에 담배를 채워 넣어봐야 한다고 말하곤 했습니다.



 ♕ Of course this is impossible because it is only an image of a pipe, not a real pipe.
  
Need_Help?
of
▷course
과정, 코스 
▷impossible
불가능한, ~할 수 없는 
▷because
~때문에, 왜냐하면 
▷image
이미지, 사진 
▷pipe
~을 배척하다, 씨 
▷real
진짜의, 실제의 
▷pipe
~을 배척하다, 씨 .
물론 이것은 불가능하죠.



 ♕ Student C: I see.
  
Need_Help?

▷student
학생, 생도 
▷see
보다, 알다 .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파이프의 이미지일 뿐이지 실제 파이프는 아니니까요.



 ♕ I guess he wanted people to think about the relationships between images and objects.
  
Need_Help?
i
▷guess
~인 것 같다, ~라고 생각하다 
▷wanted
싶었다, 원했다 
▷people
사람들, 국민 
▷think
생각하다, 같다 
▷relationships
관계, 연애관계 
▷between
사이에, ~간의 
▷images
이미지, 사진 
▷objects
물건, 반대하다 .
학생 C: 알겠어요.



 ♕ Teacher: Exactly.
  
Need_Help?

▷teacher
교사, 선생 
▷exactly
정확히, 그렇소 .
그는 사람들이 이미지와 사물 사이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기를 원했던 것 같아요.



 ♕ These relationships aren't as strong as we may think.
  
Need_Help?

▷these
이 ~들의, 이런 
▷relationships
관계, 연애관계 
▷strong
강한, 강력한 
▷think
생각하다, 같다 .
선생님: 바로 그거예요.



 ♕ The relationships between words and objects aren't strong, either.
  
Need_Help?
the
▷relationships
관계, 연애관계 
▷between
사이에, ~간의 
▷words
말, 단어 
▷objects
물건, 반대하다 
▷strong
강한, 강력한 
▷either
또한, 어느 쪽 .
이런 관계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 Although we had agreed to call the object a "pipe," it could have been called an "apple" just as easily.
  
Need_Help?

▷although
비록~이지만, ~임에도 불구하고 
▷agreed
합의된, 동의된 
▷call
부르다, 전화하다 
▷object
물건, 반대하다 
▷pipe
~을 배척하다, 씨 
▷called
부르다, 전화하다 
▷just
것만, 그냥 
▷easily
쉽게, 잘 .
언어와 사물 사이의 관계 역시 강하지 않죠.



 ♕ The pipe in the painting is not the same pipe a person uses to smoke.
  
Need_Help?
the
▷pipe
~을 배척하다, 씨 
▷painting
그림, 페인트칠 
▷same
같은, 똑같은 
▷pipe
~을 배척하다, 씨 
▷person
사람, 인물 
▷uses
사용하다, 이용하다 
▷smoke
흡연, 담배를 피우다 .
비록 우리가 그 사물을 '파이프'라고 부르기로 합의했지만, 그것은 그저 쉽게 '사과'라고 불릴 수도 있었을 겁니다.



 ♕ It's merely an image of it.
  
Need_Help?
it's
▷merely
단지, 단순히 
▷image
이미지, 사진  of it.
이 그림 속의 파이프는 사람들이 담배를 피우려고 사용하는 파이프와 똑같은 것이 아닙니다.



 ♕ That is to say, the relationships between words, objects, and images are not binding.
  
Need_Help?
that is to say, the
▷relationships
관계, 연애관계 
▷between
사이에, ~간의 
▷words
말, 단어 
▷objects
물건, 반대하다 
▷images
이미지, 사진 
▷binding
의무적인, 묶기 .
그것은 그저 실제 파이프의 한 이미지일 뿐이죠.



 ♕ The painting not only challenges the common way we view art, but it even makes us question how we view things in general.
  
Need_Help?
the
▷painting
그림, 페인트칠 
▷challenges
도전, 문제 
▷common
흔한, 공통의 
▷way
방법, 방식 
▷view
견해, 보기 
▷art
예술, 미술품 
▷makes
~하게 하다, 만들다 
▷question
질문, 문제 
▷how
어떻게, 얼마나 
▷view
견해, 보기 
▷things
것, 일 
▷general
일반의, 장군 .
다시 말해서, 언어, 사물, 그리고 이미지 사이의 관계는 강제적인 것이 아닙니다.



6-4


👺 절대 제발 읽지좀 마세요.


선생님: 우리가 살펴볼 마지막 그림은 더욱 명확하게 초현실적이고 복잡합니다. '골콘다'라는 작품으로, 마그리트는 이것을 1953년에 완성했습니다. 여러분이 이 그림을 볼 때 가장 먼저 주목하게 되는 것은 무엇인가요? 학생 A: 하늘에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이 가요. 그 사람들이 그림을 꿈처럼 보이게 해요. 선생님: 그 점이 대부분 사람들이 가장 먼저 주목하는 것이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비처럼 땅으로 떨어지는 것으로 보지만, 다른 이들은 그들이 떠다니고 있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마그리트가 어떤 움직임의 기미도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결정을 보는 이들에게 맡겼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 그림을 초현실적으로 만드는 것은 바로 사람은 이처럼 중력을 거슬러 공중에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진짜 사람들은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사람들의 이미지일 뿐이고, 그래서 마그리트는 이미지들이 현실 세계의 어떠한 규칙도 따를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 주고 싶었던 것입니다. 학생 C: 모든 사람이 똑같아 보이는 것 또한 비현실적으로 보여요. 그들은 모두 어두운 외투와 모자를 착용하고 있어요. 마그리트는 왜 사람들을 모두 저렇게 그린 걸까요? 선생님: 어떤 이들은 마그리트가 현대 사회의 사람들이 어떻게 개성을 잃고 있는지를 보여 주기 위해 이렇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사업가와 은행원 같은 사람들이 모두 같은 종류의 인생을 살아가는 군중 속에서 길을 잃어버리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것과 더불어 다른 작품들 속에서, 르네 마그리트는 이런 종류의 사회를 조소하려 했습니다.
Teacher: The last painting we're going to look at is more clearly surreal and complicated. It's called Golconda and Magritte completed it in 1953. What is the first thing you notice when you look at this painting? Student A: My attention goes to the men in the sky. They make it look like a dream. Teacher: That's what most people notice first. Some people view them as falling to the ground like rain, while others imagine them floating. Since Magritte didn't include any sign of movement, he left it to the viewer to decide. Either way, what makes the painting surreal is that men cannot be in the sky against gravity like this. However, these aren't real men. They are only the images of men, so Magritte wanted to show that images don't have to follow any rules of the real world. Student C: It also seems unrealistic that all the men look the same. They are all dressed in dark overcoats and hats. Why did Magritte paint them all like that? Teacher: Some people believe Magritte did this to show how people in modern society are losing their individuality. He believed people like businessmen and bankers were getting lost in the crowds of people all living the same kind of life. In this and other works, Rene Magritte tried to make fun of this kind of society.



절대 네버 해석하지 마세요. 1등급 되니까요~❤️


 ♕ Teacher: The last painting we're going to look at is more clearly surreal and complicated.
  
Need_Help?

▷teacher
교사, 선생 
▷last
지난, 마지막의 
▷painting
그리다, 페인트 
▷going
가기, 계속 
▷look
보다, 찾다 
▷clearly
분명하게, 명확히 
▷complicated
복잡한, 어려운 .
선생님: 우리가 살펴볼 마지막 그림은 더욱 명확하게 초현실적이고 복잡합니다.



 ♕ It's called Golconda and Magritte completed it in 1953.
  
Need_Help?
it's
▷called
부르다, 전화하다 
▷completed
작성한, 작성된  it in 1953.
'골콘다'라는 작품으로, 마그리트는 이것을 1953년에 완성했습니다.



 ♕ What is the first thing you notice when you look at this painting?
  
Need_Help?
what is the first
▷thing
것, 일 
▷notice
알아차리다, 공지 
▷look
보다, 찾다 
▷painting
그리다, 페인트  그림, 페인트칠?
여러분이 이 그림을 볼 때 가장 먼저 주목하게 되는 것은 무엇인가요?



 ♕ Student A: My attention goes to the men in the sky.
  
Need_Help?

▷student
학생, 생도 
▷attention
관심, 주의력 
▷goes
go의 3인칭·단수·현재형, go의 복수형 
▷sky
하늘, 상공 .
학생 A: 하늘에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이 가요.



 ♕ They make it look like a dream.
  
Need_Help?
they
▷make
~하게 하다, 만들다 
▷look
보다, 찾다 
▷like
좋아하다 
▷dream
꿈, 꿈꾸다 .
그 사람들이 그림을 꿈처럼 보이게 해요.



 ♕ Teacher: That's what most people notice first.
  
Need_Help?

▷teacher
교사, 선생 
▷most
가장, 대부분의 
▷people
사람들, 국민 
▷notice
알아차리다, 공지  first.
선생님: 그 점이 대부분 사람들이 가장 먼저 주목하는 것이죠.



 ♕ Some people view them as falling to the ground like rain, while others imagine them floating.
  
Need_Help?
some
▷people
사람들, 국민 
▷view
견해, 보기 
▷falling
떨어지는, 내리는 
▷ground
땅, 지상의 
▷like
좋아하다 
▷rain
비, 비가 오다 
▷while
~동안에, ~에 반하여 
▷others
다른, 기타의 
▷imagine
상상하다, 생각하다 
▷floating
떠 있는, 부유 .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비처럼 땅으로 떨어지는 것으로 보지만, 다른 이들은 그들이 떠다니고 있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 Since Magritte didn't include any sign of movement, he left it to the viewer to decide.
  
Need_Help?

▷since
~이후, ~때부터 
▷include
포함하다, 포괄하다 
▷sign
계약하다, 서명하다 
▷movement
운동, 움직임 
▷left
남았다, 떠났다 
▷decide
결정하다, 하기로 하다 .
마그리트가 어떤 움직임의 기미도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결정을 보는 이들에게 맡겼습니다.



 ♕ Either way, what makes the painting surreal is that men cannot be in the sky against gravity like this.
  
Need_Help?

▷either
또한, 어느 쪽 
▷way
방법, 방식 
▷makes
~하게 하다, 만들다 
▷painting
그리다, 페인트 
▷cannot
can not의 복합형 
▷sky
하늘, 상공 
▷against
~에 대한, 반대로 
▷gravity
중력, 중대함 
▷like
좋아하다  this.
어느 쪽이든, 이 그림을 초현실적으로 만드는 것은 바로 사람은 이처럼 중력을 거슬러 공중에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 However, these aren't real men.
  
Need_Help?

▷however
그러나, 하지만 
▷these
이 ~들의, 이런 
▷real
진짜의, 실제의  men.
그러나 이들은 진짜 사람들은 아닙니다.



 ♕ They are only the images of men, so Magritte wanted to show that images don't have to follow any rules of the real world.
  
Need_Help?
they are only the
▷images
이미지, 사진 
▷wanted
싶었다, 원했다 
▷show
보여주다, 쇼 
▷images
이미지, 사진 
▷follow
따르다, 뒤를 잇다 
▷rules
규칙, 규정 
▷real
진짜의, 실제의 
▷world
세계, 세상 .
그들은 단지 사람들의 이미지일 뿐이고, 그래서 마그리트는 이미지들이 현실 세계의 어떠한 규칙도 따를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 주고 싶었던 것입니다.



 ♕ Student C: It also seems unrealistic that all the men look the same.
  
Need_Help?

▷student
학생, 생도 
▷also
또한, 역시 
▷seems
~것 같다, ~것처럼 보이다 
▷look
보다, 찾다 
▷same
같은, 똑같은 .
학생 C: 모든 사람이 똑같아 보이는 것 또한 비현실적으로 보여요.



 ♕ They are all dressed in dark overcoats and hats.
  
Need_Help?
they are all
▷dressed
입었다, 복장 
▷dark
어두운, 지다 
▷overcoats
외투, 오버코트 
▷hats
모자, 직업 .
그들은 모두 어두운 외투와 모자를 착용하고 있어요.



 ♕ Why did Magritte paint them all like that?
  
Need_Help?

▷why
왜, 어때요 
▷paint
그리다, 페인트 
▷like
좋아하다  that?
마그리트는 왜 사람들을 모두 저렇게 그린 걸까요?



 ♕ Teacher: Some people believe Magritte did this to show how people in modern society are losing their individuality.
  
Need_Help?

▷teacher
교사, 선생 
▷people
사람들, 국민 
▷believe
믿다, 생각하다 
▷show
보여주다, 쇼 
▷how
어떻게, 얼마나 
▷people
사람들, 국민 
▷modern
현대의, 근대의 
▷society
사회, 협회 
▷losing
잃은, 손해보는 
▷individuality
개성, 특성 .
선생님: 어떤 이들은 마그리트가 현대 사회의 사람들이 어떻게 개성을 잃고 있는지를 보여 주기 위해 이렇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 He believed people like businessmen and bankers were getting lost in the crowds of people all living the same kind of life.
  
Need_Help?
he believed
▷people
사람들, 국민 
▷like
좋아하다 
▷bankers
은행가, 은행원 
▷getting
얻다 
▷lost
잃은, 패배한 
▷crowds
군중, 붐비다 
▷people
사람들, 국민 
▷living
살아 있는, 생활의 
▷same
같은, 똑같은 
▷kind
종류, 친절한 
▷life
삶, 인생 .
그는 사업가와 은행원 같은 사람들이 모두 같은 종류의 인생을 살아가는 군중 속에서 길을 잃어버리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 In this and other works, Rene Magritte tried to make fun of this kind of society.
  
Need_Help?
in this and
▷other
다른, 기타의 
▷works
일하다, 작품 
▷tried
노력한, ~하려고 한 
▷make
~하게 하다, 만들다 
▷fun
재미있는, 즐거운 
▷kind
종류, 친절한 
▷society
사회, 협회 .
이것과 더불어 다른 작품들 속에서, 르네 마그리트는 이런 종류의 사회를 조소하려 했습니다.



6-5


👺 절대 제발 읽지좀 마세요.


선생님: 그의 작품들과 그 이면에 숨은 이런 생각들을 통해서, 르네 마그리트는 다른 화가들의 작품뿐만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 영화, 잡지, 그리고 심지어 TV 광고에 이르기까지 커다란 영향을 끼쳤습니다. 그는 평범한 사물들을 특이한 방식으로 표현함으로써 무엇이 현실이고 비현실인지에 관한 일반적인 견해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그는 사람들 스스로 자신이 보는 것을 의심해 보고, 예술과 주변의 세상을 다른 관점에서 생각해 보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므로 그의 그림을 해석하는 단 하나의 옳은 방법이란 없습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볼지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Teacher: Through his works of art and these kinds of ideas behind them, Rene Magritte had a great influence not only on the art of other artists, but also on graphic design, movies, magazines, and even TV commercials. He challenged the common views of what's real and unreal by presenting regular things in an unusual way. He wanted people to question what they see and think about art and the world around them from different points of view. Therefore, there is no single correct way to interpret his paintings. It's up to you to decide what you see.



절대 네버 해석하지 마세요. 1등급 되니까요~❤️


 ♕ Teacher: Through his works of art and these kinds of ideas behind them, Rene Magritte had a great influence not only on the art of other artists, but also on graphic design, movies, magazines, and even TV commercials.
  
Need_Help?

▷teacher
교사, 선생 
▷through
통하여, ~때문에 
▷works
일하다, 작품 
▷art
예술, 미술품 
▷these
이 ~들의, 이런 
▷kinds
종류, 친절한 
▷ideas
생각, 아이디어 
▷behind
뒤의, 숨겨진 
▷influence
영향, 외압 
▷art
예술, 미술품 
▷other
다른, 기타의 
▷artists
예술가, 화가 
▷also
또한, 역시 
▷graphic
그래픽, 생생한 
▷design
디자인, 설계하다 
▷magazines
잡지, 무기고 
▷commercials
상업용의, 상업적인 .
선생님: 그의 작품들과 그 이면에 숨은 이런 생각들을 통해서, 르네 마그리트는 다른 화가들의 작품뿐만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 영화, 잡지, 그리고 심지어 TV 광고에 이르기까지 커다란 영향을 끼쳤습니다.



 ♕ He challenged the common views of what's real and unreal by presenting regular things in an unusual way.
  
Need_Help?
he
▷challenged
노력을 요하는 
▷common
흔한, 공통의 
▷views
견해, 보기 
▷real
진짜의, 실제의 
▷unreal
실재하지 않는, 가공의 
▷presenting
현재의, 보여주다 
▷regular
정규의, 정기의 
▷things
것, 일 
▷unusual
특이한, 드문 
▷way
방법, 방식 .
그는 평범한 사물들을 특이한 방식으로 표현함으로써 무엇이 현실이고 비현실인지에 관한 일반적인 견해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 He wanted people to question what they see and think about art and the world around them from different points of view.
  
Need_Help?
he
▷wanted
싶었다, 원했다 
▷people
사람들, 국민 
▷question
질문, 문제 
▷see
보다, 알다 
▷think
생각하다, 같다 
▷art
예술, 미술품 
▷world
세계, 세상 
▷around
주변에, 주위에 
▷different
다른, 여러 가지의 
▷points
점, 지적하다 
▷view
견해, 보기 .
그는 사람들 스스로 자신이 보는 것을 의심해 보고, 예술과 주변의 세상을 다른 관점에서 생각해 보기를 원했습니다.



 ♕ Therefore, there is no single correct way to interpret his paintings.
  
Need_Help?

▷therefore
그것을 위해, 그것에 대해 
▷there
is 있다 
▷single
하나의, 싱글 
▷correct
정확한, 수정하다 
▷way
방법, 방식 
▷interpret
해석하다, 이해하다 
▷paintings
그림, 페인트칠 .
그러므로 그의 그림을 해석하는 단 하나의 옳은 방법이란 없습니다.



 ♕ It's up to you to decide what you see.
  
Need_Help?
it's
▷up
to ~까지 
▷decide
결정하다, 하기로 하다 
▷see
보다, 알다 .
여러분이 무엇을 볼지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VOCAB. 여러번 쓰면서 연습하세요!!!
bind  
commercial  상업적인
complet  
complicat  복잡하게하다
differ  
float  뜨는 것;뜨다
gene  유전자
graphic  생생한
gravity  중력
imagination  상상력;상상
influential  영향력이 있는
inspir  영감을주다
interpret  해석하다
means  수단
mere  단순한
mode  방식
movement  움직임;운동
paradox  
quest  탐구
realistic  실제적인;사실적인
reality  현실
regular  
relation  관계
statement  진술
tendency  경향;성향
unusual  특이한

# #010-3338-3436 #위스마트 #구리시 #인창동 #영어학원 #고등 #중등 #내신 #수능 #텝스 #TEPS #토플 #토익
2018 All Rights Reserved. Written by Wayne | Contact us: wayne36@daum.net | Web: wayn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