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tudy.com 으로 오세요. 수능/내신 변형, 퀴즈를 무료로 공개합니다.

블루티쳐학원 | 등록번호: 762-94-00693 | 중고등 영어 | 수강료: 30(중등), 33(고등), 3+4(특강)

THE BLUET

728x90
반응형

오늘부터 LG를 불매하려합니다.

 

V50를 얼마전 대리점에서 구입했습니다.

 

개통후 기기 검수중 작은 흠집을 발견했습니다.

 

대리점에 교체 요구를 했으나, 서비스센터에서 처리할 일이라고 했습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합니다. 구입후 발견된 부분이라 소비자과실이랍니다. (이런😠)


대표전화로 전화합니다. 서비스센터로 바랍니다. 


대리점에 개통철회 요구합니다. 서비스센터의 교품증에 없으면 안되니 서비스센터 방문하랍니다. (😞😞)

 

 

LG가 자선을 많이 한 여부는 중요치 않습니다. 구입후 30분만에 흠을 발견하여 리포트하고 매우 신사답고 호구스럽게, 하라는대로 해주었더니 자기들과 같이 커다랗고 흠이 없는 회사는 절대 문제가 없다는 식의 대응으로 선량한 소비자를 호구로 전락시키는 일은 용납이 되지 않습니다.

 

구입후 5일만에, 서비스센터 2회 전화 2회 이메일접수 2회 대리점방문 3회 짜증 100회입니다.

 

이 거지같은 경우를 저만 당한것은 아니겠지요. 백만원이 넘는 기기를 팔면서 이따위로 장사짓거리 하는 엘지를 오늘부터 불매하고 철저히 투쟁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