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tudy.com 으로 오세요. 수능/내신 변형, 퀴즈를 무료로 공개합니다.

블루티쳐학원 | 등록번호: 762-94-00693 | 중고등 영어 | 수강료: 30(중등), 33(고등), 3+4(특강)

THE BLUET

728x90
반응형
m2nk | Since 2005 위스마트, 임희재 | wayne.tistory.com | 01033383436 | 제작일 190408 13:51:30


CREATOR


1. 중2능김 1-1-1

All About Selfies!

셀피에 대한 모든 것!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2. 중2능김 1-1-2

Selfie Facts Are you interested in selfies?

셀피와 관련된 사실들 당신은 셀피에 관심이 있는가?

interested ①관심있는 ②흥미있는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3. 중2능김 1-1-3

You probably like to post selfies on social media, but how much do you know about selfies?

당신은 아마 소셜 미디어에 셀피를 게시하기를 좋아할지도 모르지만, 셀피에 대해 얼마나 많이 알고 있는가?

media ①매스 미디어 ②매체 social ①사회의 ②소셜 probably ①아마도 ②아마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4. 중2능김 1-1-4

Here are some interesting facts.

여기 몇 가지 재미있는 사실들이 있다.




5. 중2능김 1-1-5

1- Robert Cornelius took the world's first selfie in 1839.

1- 로버트 코닐리어스가 1839년에 전 세계 최초의 셀피를 찍었다.

took ①걸렸다 ②받았다 selfie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6. 중2능김 1-1-6

2- Selfie became a new word in the dictionary in 2013.

2- selfie는 2013년에 사전에 신조어로 등재되었다.

became



7. 중2능김 1-1-7

3- Buzz Aldrin took the first space selfie in 1966.

3- 버즈 올드린이 1966년에 최초의 우주 셀피를 찍었다.

took ①걸렸다 ②받았다 selfie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8. 중2능김 1-2-1

Selfie Survey.

셀피 설문 조사.

survey ①조사하다 ②연구하다



9. 중2능김 1-2-2

Taking selfies is part of daily life for many teens, but do teens really enjoy it?

셀피 찍기는 많은 십 대들에게 일상생활의 한 부분인데, 십 대들은 정말로 그것을 즐기고 있는가?

life ①삶 ②생명 part ①부분 ②일부 teens ①십대 ②10대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첫잉]



10. 중2능김 1-2-3

To find out, we did a survey.

알아보기 위해 우리는 설문 조사를 했다.

survey ①조사하다 ②연구하다 [첫투]



11. 중2능김 1-2-4

We asked three questions to 300 students from ages 14 to 16.

우리는 14세에서 16세 사이의 학생 300명에게 세 가지를 질문했다.

asked ①요구받은 ②부탁받은 [동명투]



12. 중2능김 1-2-5

Let's look at the results.

그 결과를 보자.

results ①결과 ②결의 [첫동]



13. 중2능김 1-2-6

Q1 Do you take selfies?

질문1 셀피를 찍는가?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14. 중2능김 1-2-7

Q2 Do you use filters on your selfies to look good?

질문2 멋있어 보이기 위하여 자신의 셀피에 필터를 사용하는가?

filters ①여과 장치 ②필터 달린 궐련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15. 중2능김 1-2-8

Q3 Where do you usually take selfies?

질문3 주로 어디에서 셀피를 찍는가?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16. 중2능김 1-2-9

Surprisingly, 90 percent of the girls take selfies, but only 15 percent of the boys take selfies.

놀랍게도, 소녀들의 90퍼센트가 셀피를 찍지만, 소년들의 15퍼센트만이 셀피를 찍는다.

percent ①% ②퍼센트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깜놀}



17. 중2능김 1-2-10

Also, 93 percent of these students said that they use filters.

또한 이 학생들의 93퍼센트는 필터를 사용한다고 대답했다.

percent ①% ②퍼센트 filters ①여과 장치 ②필터 달린 궐련



18. 중2능김 1-2-11

The survey also showed that the students take selfies at school the most.

설문은 또한 학생들이 학교에서 가장 많이 셀피를 찍는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showed ①보이다 ②~을 두드러지게 하다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survey ①조사하다 ②연구하다



19. 중2능김 1-2-12

Check out some of the students' comments.

학생들의 의견 몇 가지를 확인해 보라.

comments ①~에 주석을 달다 ②~을 비평하다 [첫동]



20. 중2능김 1-2-13

Lewis, 14, England: Selfies are awesome.

루이스, 14세, 영국: 셀피는 굉장하다.

awesome ①멋진 ②굉장한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21. 중2능김 1-2-14

Making silly faces is really fun!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는 것은 정말로 재미있다!

silly ①어리석은 ②바보 [첫잉] [먼동사]



22. 중2능김 1-2-15

Minwoo, 16, Korea: I enjoy taking selfies, but some students spend too much time doing it.

민우, 16세, 한국: 나는 셀피 찍는 것을 즐기지만 몇몇 학생들은 그것을 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쓴다.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스시잉]



23. 중2능김 1-2-16

Kate, 15, Denmark: My pictures look good when I use filters.

케이트, 15세, 덴마크: 내 사진은 필터를 사용할 때 멋져 보인다.

filters ①여과 장치 ②필터 달린 궐련



24. 중2능김 1-2-17

But sometimes my selfies don't look like me.

하지만 가끔 나의 셀피가 나처럼 보이지 않는다.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역접}



25. 중2능김 1-3-1

Selfie Etiquette.

셀피 예절.

etiquette ①예절 ②에티켓



26. 중2능김 1-3-2

You should follow etiquette for selfies.

당신은 셀피 예절을 따라야 한다.

etiquette ①예절 ②에티켓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강조어구}



27. 중2능김 1-3-3

Ask yourself these questions before you take, post, or look at selfies.

셀피를 찍고, 게시하거나 보기 전에 스스로 이 질문들을 물어보라.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첫동] [콤올병렬] [앤동원]



28. 중2능김 1-3-4

1- Where am I?

1- 내가 어디에 있는가?




29. 중2능김 1-3-5

Choose appropriate places to take selfies.

셀피를 찍기에 적합한 장소를 선택하라.

appropriate ①적절한 ②적합한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첫동]



30. 중2능김 1-3-6

Don't take selfies in hospitals or public restrooms.

병원이나 공중화장실에서 셀피를 찍지 마라.

public ①공공의 ②대중 restrooms ①화장실 ②휴게실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31. 중2능김 1-3-7

It may bother other people.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신경 쓰이게 할 수 있다.




32. 중2능김 1-3-8

2- Who can see this?

2- 누가 이것을 볼 수 있는가?




33. 중2능김 1-3-9

Keep in mind that anyone can see your selfies.

누구나 당신의 셀피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첫동]



34. 중2능김 1-3-10

Choose carefully when you post them.

그것들을 게시할 때 신중하게 골라라.

carefully ①신중하게 ②조심스럽게 [첫동]



35. 중2능김 1-3-11

3- What kinds of comments should I leave?

3- 어떤 코멘트를 남겨야 하는가?

comments ①~에 주석을 달다 ②~을 비평하다 {강조어구}



36. 중2능김 1-3-12

Leave nice comments on other people's selfies.

다른 사람들의 셀피에 상냥한 코멘트를 남겨라.

comments ①~에 주석을 달다 ②~을 비평하다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첫동]



37. 중2능김 1-3-13

Don't be rude.

무례하게 굴지 마라.

rude ①무례한 ②거친



38. 중2능김 1-3-14

That sounds easy, doesn't it?

쉬운 것처럼 들린다, 그렇지 않은가?

easy ①쉬운 ②좋은



39. 중2능김 1-3-15

Follow these tips and have fun with your selfies!

이러한 조언들을 따라서 당신의 셀피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selfies ①셀카 ②셀프카메라 [첫동]



40. 중2능김 2-1-1

School Lunches Around the World.

세계 각국의 학교 급식.

lunches ①점심을 먹다 ②점심을 대접하다



41. 중2능김 2-1-2

Hello, this is food reporter Minjun from Korea.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온 음식 취재 기자 민준입니다.

reporter ①기자 ②리포터



42. 중2능김 2-1-3

For many students, lunch is the best part of the school day.

많은 학생들에게 점심시간은 학교 일과 중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part ①부분 ②일부



43. 중2능김 2-1-4

In Korea, we often eat rice and soup for lunch.

한국에서는 점심으로 자주 밥과 국을 먹습니다.

eat ①먹다 ②음식



44. 중2능김 2-1-5

We also have side dishes, such as Bulgogi or Gimchi.

우리는 불고기나 김치 같은 반찬도 먹습니다.

dishes 설거지거리



45. 중2능김 2-1-6

Sometimes our school serves special dishes, such as pizza, Bibimbap, or pasta.

때때로 우리 학교는 피자, 비빔밥, 또는 파스타 같은 특식을 제공합니다.

dishes 설거지거리 serves ①서브 ②서브권 special ①특별한 ②특수한 [콤올병렬]



46. 중2능김 2-1-7

What do students who live in other countries eat for lunch?

다른 나라에서 사는 학생들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요?

eat ①먹다 ②음식 live ①살다 ②생활하다 [동전]



47. 중2능김 2-1-8

Let's hear from our food reporters!

우리 음식 취재 기자들에게서 들어보겠습니다!

reporters ①기자 ②리포터 [첫동]



48. 중2능김 2-2-1

Belle, France.

벨, 프랑스.




49. 중2능김 2-2-2

Our school serves healthy and balanced meals.

우리 학교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합니다.

healthy ①건강한 ②건강에 좋은 meals ①식사 ②한끼 serves ①서브 ②서브권 balanced ①균형이 잡힌 ②안정된



50. 중2능김 2-2-3

We usually eat a salad as an appetizer.

우리는 보통 식전 음식으로 샐러드를 먹습니다.

eat ①먹다 ②음식 salad 샐러드 appetizer ①식욕을 돋우는 것 ②전채



51. 중2능김 2-2-4

Main dishes often include meat or fish.

주요리는 보통 고기나 생선을 포함합니다.

dishes 설거지거리 include ①포함하다 ②함유하다



52. 중2능김 2-2-5

We also eat fresh fruit at the end of the lunch.

우리는 점심의 끝에 신선한 과일도 먹습니다.

eat ①먹다 ②음식



53. 중2능김 2-2-6

Oh, I can never forget about baguettes!

오, 절대 바게트를 빠뜨릴 수는 없죠!

baguettes 바게트.



54. 중2능김 2-2-7

They're great with cheese.

바게트는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형전]



55. 중2능김 2-2-8

Our school also has a special rule.

우리 학교에는 또한 특별한 규칙이 있습니다.

rule ①규칙 ②규정 special ①특별한 ②특수한



56. 중2능김 2-2-9

We must stay at the lunch table for at least 30 minutes.

우리는 적어도 30분간 점심 식탁에 반드시 머물러야 합니다.

[전전] {강조어구}



57. 중2능김 2-2-10

Bruno, Brazil Usually, we have beans and rice for lunch.

브루노, 브라질 보통, 우리는 점심으로 콩과 밥을 먹습니다.




58. 중2능김 2-2-11

Meat and vegetables are common in our side dishes.

우리의 곁들임 음식에는 고기와 채소가 흔히 나옵니다.

common ①공통의 ②흔한 dishes 설거지거리



59. 중2능김 2-2-12

My favorite lunch comes with plantains.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점심에는 플랜테인이 나옵니다.

favorite ①좋아하는 ②마음에 드는 plantains ①질경이 ②열대의 파초속의 일종



60. 중2능김 2-2-13

A plantain is a fruit which looks like a banana.

플랜테인은 바나나처럼 생긴 과일입니다.

plantain ①질경이 ②열대의 파초속의 일종



61. 중2능김 2-2-14

We usually fry plantains.

우리는 보통 플랜테인을 튀깁니다.

plantains ①질경이 ②열대의 파초속의 일종



62. 중2능김 2-2-15

Our school lunches are fresh because the vegetables and fruit come from local farms.

채소와 과일이 현지 농장에서 오기 때문에 우리 학교 급식은 신선합니다.

local ①지역의 ②지방의 lunches ①점심을 먹다 ②점심을 대접하다 {인과}



63. 중2능김 2-3-1

Nicole, Singapore.

니콜, 싱가포르.




64. 중2능김 2-3-2

People who live in Singapore come from many different cultures, so we have both Eastern and Western dishes at lunch.

싱가포르에 사는 사람들은 매우 다양한 문화권에서 오기 때문에, 우리는 점심에 동양식과 서양식을 모두 먹습니다.

cultures ①문화 ②배양 different ①다른 ②여러 가지의 dishes 설거지거리 live ①살다 ②생활하다 eastern ①동부의 ②동쪽의 [주전] [동전]



65. 중2능김 2-3-3

Students can choose from many dishes, such as curry, noodle soup, or pasta, each day.

학생들은 매일 카레, 국수, 또는 파스타와 같이 많은 요리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choose ①선택하다 ②고르다 dishes 설거지거리 [콤올병렬]



66. 중2능김 2-3-4

My school won an award for healthy school food last year.

우리 학교는 작년에 건강한 학교 급식상을 받았습니다.

healthy ①건강한 ②건강에 좋은 won ①원 ②얻었다 award ①상 ②수여하다



67. 중2능김 2-3-5

Our lunches are always healthy, and they taste good, too!

우리의 점심은 항상 건강에 좋고, 맛 또한 좋습니다!

healthy ①건강한 ②건강에 좋은 lunches ①점심을 먹다 ②점심을 대접하다 [콤앤드병렬]



68. 중2능김 2-3-6

Which school lunch do you want to try?

여러분은 어떤 학교 급식을 먹어 보고 싶나요?




69. 중2능김 2-3-7

Does it have anything in common with your school lunch?

그것이 여러분의 학교 급식과 공통되는 것이 있습니까?

common ①공통의 ②흔한 [형전]



70. 중2능김 2-3-8

Please leave your comments at www.chopchoplunch.com.

여러분의 의견을 www.chopchoplunch.com에 남겨 주세요.




71. 중2능김 3-1-1

Traditional Korean Symbols.

전통적인 한국의 상징물.

symbols ①=symbolize ②상징



72. 중2능김 3-1-2

Peter is visiting Korea to meet a friend, Mina, from a sister school.

피터는 자매 학교 친구인 미나를 만나기 위해 한국을 방문 중이다.




73. 중2능김 3-1-3

Peter is going to stay at her grandfather's house for a week.

피터는 일주일간 미나네 할아버지 댁에 머무를 것이다.

grandfather ①할아버지 ②조부



74. 중2능김 3-1-4

When he arrives, Mina shows him the guest room.

그가 도착하자, 미나가 그에게 손님방을 보여준다.

guest ①손님 ②게스트



75. 중2능김 3-1-5

Mina: Peter, you will stay here.

미나: 피터, 넌 여기에 머무르게 될 거야.




76. 중2능김 3-1-6

This guest room is full of traditional Korean things.

이 손님방은 한국의 전통 물건들로 가득 차 있어.

traditional ①전통적인 ②구식의 guest ①손님 ②게스트 [비형옵]



77. 중2능김 3-1-7

Look at this pillow.

이 베개를 봐.

pillow ①베개 ②방석 [첫동]



78. 중2능김 3-1-8

Peter: What are these things?

피터: 이것들은 뭐야?




79. 중2능김 3-1-9

Mina: They're bats.

미나: 그건 박쥐들이야.




80. 중2능김 3-1-10

Peter: Bats on my pillow?

피터: 내 베개 위에 박쥐가?

pillow ①베개 ②방석



81. 중2능김 3-1-11

That's scary!

그거 겁나는데!

scary ①무서운 ②겁 많은



82. 중2능김 3-1-12

Mina: Not really.

미나: 그렇지 않아.




83. 중2능김 3-1-13

In Korea, bats are symbols of luck and a long life.

한국에서는 박쥐가 행운과 장수의 상징이거든.

life ①삶 ②생명 symbols ①=symbolize ②상징



84. 중2능김 3-1-14

Peter: That's surprising.

피터: 그거 놀라운 일인데.

[잉끝]



85. 중2능김 3-1-15

In many Western countries, bats remind people of darkness and scary things.

서구의 많은 나라들에서 박쥐는 사람들에게 어둠과 무서운 것들을 상기시키거든.

scary ①무서운 ②겁 많은 darkness ①어둠 ②암흑 remind ①알려주다 ②상기시키다 [리마인드_N_of]



86. 중2능김 3-2-1

Mina shows Peter her grandfather's room.

미나는 피터에게 할아버지의 방을 보여준다.

grandfather ①할아버지 ②조부



87. 중2능김 3-2-2

Peter and Mina's grandfather meet and greet each other.

피터와 미나의 할아버지가 만나서 서로 인사한다.

greet ①인사하다 ②맞이하다 grandfather ①할아버지 ②조부 [앤동원]



88. 중2능김 3-2-3

Grandfather: Hi, Peter!

할아버지: 안녕, 피터!




89. 중2능김 3-2-4

Have you ever seen this kind of lock before?

너는 이런 종류의 자물쇠를 전에 본 적 있니?

seen ①보이는 ②여겨진



90. 중2능김 3-2-5

Peter: No, I haven't.

피터: 아니요, 본 적 없어요.

haven ①항구 ②피난처



91. 중2능김 3-2-6

It's so old that I can't really tell, but is it a fish?

그 자물쇠는 너무 오래되어서 알아볼 수가 없는데, 그건 물고기인가요?

[소댓] [소댓] [앤비] {소댓강조}



92. 중2능김 3-2-7

Grandfather: Yes.

할아버지: 맞아.




93. 중2능김 3-2-8

For a long time, Koreans have thought that fish are good guards.

오랜 세월 동안, 한국인들은 물고기가 훌륭한 파수꾼이라고 생각해 왔단다.

thought ①생각 ②사상 guards ①~을 억제하다 ②~을 수비하다



94. 중2능김 3-2-9

Fish don't close their eyes, even when they sleep.

물고기는 잘 때도 눈을 감지 않거든.

{강조어구}



95. 중2능김 3-2-10

Peter: That's interesting.

피터: 그거 재미있군요.

[잉끝]



96. 중2능김 3-2-11

Grandfather: We think fish can watch over valuable things.

할아버지: 우리는 물고기가 귀중품을 지킬 수 있다고 생각해.

valuable ①가치있는 ②귀중한



97. 중2능김 3-2-12

That's why this lock looks like a fish.

그것이 이 자물쇠가 물고기 모양으로 생긴 이유란다.




98. 중2능김 3-2-13

Peter: Now I understand.

피터: 이제 이해가 되는군요.




99. 중2능김 3-3-1

They go outside and walk around the garden.

그들은 밖에 나가서 정원을 걷는다.

outside ①밖의 ②외부의



100. 중2능김 3-3-2

Peter: What is on that piece of paper?

피터: 저 종이에는 무엇이 그려져 있는 거죠?




101. 중2능김 3-3-3

It looks scary.

무서워 보여요.

scary ①무서운 ②겁 많은



102. 중2능김 3-3-4

Grandfather: Do you mean this painting of a rooster?

할아버지: 이 수탉 그림을 말하는 거니?

rooster 수탉



103. 중2능김 3-3-5

Peter: Oh, is it a rooster?

피터: 오, 그게 수탉이에요?

rooster 수탉 [콤비]



104. 중2능김 3-3-6

Grandfather: Yes, it is.

할아버지: 응, 그렇단다.

[동끝]



105. 중2능김 3-3-7

Roosters crow every morning.

수탉은 매일 아침 울지.




106. 중2능김 3-3-8

Their crowing means that a new day is beginning.

수탉의 울음은 새로운 날이 시작하는 것을 의미해.

beginning ①시작 ②초



107. 중2능김 3-3-9

For many years, Koreans have believed evil spirits go away when a rooster crows.

오랫동안 한국인들은 수탉이 울 때 악령이 물러간다고 믿어왔단다.

believed ①생각하다 ②믿다 evil ①사악한 ②악 spirits ①정신의 ②심령술의 rooster 수탉



108. 중2능김 3-3-10

Mina: Really?

미나: 정말요?




109. 중2능김 3-3-11

I've never heard that before.

전 그런 말을 들어본 적이 없어요.

[전끝]



110. 중2능김 3-3-12

Peter: Actually, I'm afraid of the darkness and evil spirits.

피터: 사실 전 어둠과 악령을 무서워해요.

actually ①실제로 ②사실은 evil ①사악한 ②악 spirits ①정신의 ②심령술의 darkness ①어둠 ②암흑 [형전]



111. 중2능김 3-3-13

Could you draw a rooster for me, Mina?

미나, 날 위해 수탉을 그려 줄 수 있니?

rooster 수탉



112. 중2능김 3-3-14

Mina: Sure.

미나: 물론이지.




113. 중2능김 3-3-15

I'll draw a big rooster for you!

내가 널 위해 커다란 수탉을 그려줄게!

rooster 수탉



114. 중2능김 3-3-16

Grandfather: Put the drawing above your door.

할아버지: 그 그림을 네 문 위에 걸어 놓으렴.




115. 중2능김 3-3-17

Then it will protect you.

그러면 그게 널 지켜 줄 거야.

protect ①보호하다 ②지키다



116. 중2능김 3-3-18

Peter: Yes, I will.

피터: 네, 그럴게요.




117. 중2능김 3-3-19

Peter's Diary May 28 I'm enjoying this trip so much that I want to stay longer.

피터의 일기 5월28일 난 이번 여행이 매우 즐거워서 더 오래 머무르고 싶다.

[소댓] [소댓] {소댓강조}



118. 중2능김 3-3-20

I love all the traditional Korean symbols in this house.

난 이 집의 모든 전통적인 한국의 상징물들이 마음에 든다.

symbols ①=symbolize ②상징 traditional ①전통적인 ②구식의



119. 중2능김 3-3-21

Now I understand a lot of them.

나는 이제 그것들을 많이 알게 되었다.




120. 중2능김 3-3-22

I want to visit Korea again with my family.

난 우리 가족과 함께 한국을 다시 방문하고 싶다.




121. 중2능김 4-1-1

My Science Project: Home Aquaponics.

나의 과학 프로젝트: 가정용 아쿠아포닉스.

project ①프로젝트 ②사업 science ①과학 ②사이언스 aquaponics



122. 중2능김 4-1-2

Jennifer: What are you reading?

제니퍼: 무엇을 읽고 있니?




123. 중2능김 4-1-3

Eric: I'm reading an article about aquaponics.

에릭: 아쿠아포닉스에 관한 기사를 읽고 있어.

aquaponics article ①논문 ②기사 [잉어]



124. 중2능김 4-1-4

It's a way of growing plants without soil.

흙 없이 식물을 재배할 수 있는 방법이야.

soil ①흙 ②땅



125. 중2능김 4-1-5

We can also grow plants and raise fish in just one system.

또 한 가지 장치만으로도 식물과 물고기를 동시에 키울 수 있어.

raise ①높이다 ②올리다 system ①시스템 ②제도 [앤동원]



126. 중2능김 4-1-6

Jennifer: Is that possible?

제니퍼: 그게 가능하니?

possible ①가능한 ②할 수 있는



127. 중2능김 4-1-7

Eric: We'll see.

에릭: 곧 알게 될 거야.




128. 중2능김 4-1-8

I'm going to try it at home for my science project.

내가 과학 프로젝트로 집에서 해 볼 예정이거든.

project ①프로젝트 ②사업 science ①과학 ②사이언스



129. 중2능김 4-1-9

Fish, bacteria, and plants are the main parts of aquaponics.

물고기, 박테리아, 식물이 아쿠아포닉스의 주요 부분이다.

parts ①얼마만큼 ②=partial 『형용사』 1 aquaponics bacteria ①박테리아 ②세균 [콤앤드병렬]



130. 중2능김 4-1-10

After you feed the fish, they produce waste.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면, 그것들은 배설물을 만들어 낸다.

feed ①먹이 ②사료 produce ①~을 생산하다 ②만들다



131. 중2능김 4-1-11

The waste is turned into food for the plants by bacteria.

이 배설물은 박테리아에 의해 식물의 먹이로 바뀐다.

bacteria ①박테리아 ②세균 turned ①되었다 ②돌린



132. 중2능김 4-1-12

The plants clean the water by consuming the food.

식물은 그 먹이를 먹음으로써 물을 정화한다.

consuming ①소비하는 ②죄다 태워버리는



133. 중2능김 4-1-13

This process is repeated again and again!

이러한 과정이 계속해서 반복된다!

process ①과정 ②공정 repeated ①되풀이된 ②자주 있는



134. 중2능김 4-2-1

Home Aquaponics by Eric Jackson.

가정용 아쿠아포닉스 에릭 잭슨.

aquaponics



135. 중2능김 4-2-2

Questions: How can I make an aquaponics system at home?

질문: 집에서 아쿠아포닉스 장치를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system ①시스템 ②제도 aquaponics



136. 중2능김 4-2-3

Why is aquaponics good?

아쿠아포닉스가 왜 좋은가?

aquaponics



137. 중2능김 4-2-4

Period: From May 15 to August 15 Materials: a pot & small stones, a fish tank, a plastic tube, a water pump, plants, some fish, a box cutter, clay Steps: 1- I made holes in the bottom of a pot.

기간: 5월15일부터 8월15일까지 재료: 화분과 작은 돌들, 어항, 플라스틱 관, 수중 펌프, 식물, 물고기, 커터칼, 찰흙 절차: 1- 화분 바닥에 구멍을 뚫었다.

bottom ①바닥 ②아래 made ①만든 ②꾸며낸 materials ①재료 ②제재 plastic ①플라스틱 ②비닐의 pot ①냄비 ②화분 small ①작은 ②소규모의 tank ①탱크 ②저장하다 tube ①관 ②튜브 pump 펌프 cutter [콤동s]



138. 중2능김 4-2-5

Then I put small stones and plants in it.

그런 후에 화분에 작은 돌들을 넣고 식물을 심었다.

small ①작은 ②소규모의



139. 중2능김 4-2-6

2- I made a big hole in the lid of the fish tank and put the pot in the hole.

2- 어항 덮개에 큰 구멍을 내고 구멍에 그 화분을 넣었다.

made ①만든 ②꾸며낸 pot ①냄비 ②화분 tank ①탱크 ②저장하다 [앤동원]



140. 중2능김 4-2-7

3- I fixed the pot in place with clay.

3- 찰흙으로 화분을 제자리에 고정하였다.

pot ①냄비 ②화분 fixed ①고정된 ②정해진



141. 중2능김 4-2-8

4- I made another hole in the lid and put a tube through it.

4- 덮개에 또 다른 구멍을 하나 만들고 그 안에 관을 넣었다.

made ①만든 ②꾸며낸 tube ①관 ②튜브 [앤동원]



142. 중2능김 4-2-9

5- I put a water pump in the fish tank.

5- 어항에 수중 펌프를 넣었다.

tank ①탱크 ②저장하다 pump 펌프



143. 중2능김 4-2-10

I used the tube to connect the pump to the pot.

관을 이용하여 펌프를 화분에 연결하였다.

connect ①연결하다 ②이어지다 pot ①냄비 ②화분 tube ①관 ②튜브 pump 펌프



144. 중2능김 4-2-11

6- I filled the fish tank with water and put some fish in it.

6- 어항에 물을 채우고 물고기 몇 마리를 거기에 넣었다.

filled tank ①탱크 ②저장하다 [앤동원]



145. 중2능김 4-2-12

Then I turned on the pump.

그러고 나서 펌프를 작동하였다.

turned ①되었다 ②돌린 pump 펌프



146. 중2능김 4-3-1

Results: From this experiment, I grew my plants and raised fish with aquaponics.

결과: 이 실험으로 나는 아쿠아포닉스로 식물과 물고기를 키웠다.

experiment ①실험 ②시험 grew ①자랐다 ②성장했다 raised ①자랐다 ②올라갔다 aquaponics [앤피]



147. 중2능김 4-3-2

I just fed the fish, but the plants have grown 17 centimeters in three months.

나는 그저 물고기에 밥만 주었는데도 식물은 석 달 동안 17cm나 자랐다.

grown ①성장한 ②자란



148. 중2능김 4-3-3

The fish stay healthy and the water is clean all the time.

물고기는 건강을 유지하며 물은 항상 깨끗하다.

healthy ①건강한 ②건강에 좋은



149. 중2능김 4-3-4

Conclusion: Some important things about aquaponics were learned from this experiment.

결론: 아쿠아포닉스에 관한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이 실험에서 발견되었다.

experiment ①실험 ②시험 important ①중요한 ②주요한 learned ①배웠다 ②알았다 aquaponics conclusion ①결론 ②타결



150. 중2능김 4-3-5

First, water is saved because the plants don't need watering.

첫째, 식물에 물을 줄 필요가 없으므로 물이 절약된다.

saved ①~을 구하다 ②모으다 [잉끝] {인과}



151. 중2능김 4-3-6

Second, it is good for the environment because no chemicals are used.

둘째, 화학 물질이 사용되지 않으므로 아쿠아포닉스는 환경에 이롭다.

environment ①환경 ②상황 chemicals ①화학 제품 ②화학의 [이디끝] {인과}



152. 중2능김 4-3-7

Finally, you can do aquaponics anywhere because it doesn't need much space.

끝으로, 넓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당신은 어디에서나 아쿠아포닉스를 쉽게 할 수 있다.

aquaponics {결론} {인과}



153. 중2능김 4-3-8

I found out.

나는 알게 되었다.

found ①발견했다 ②찾아냈다



154. 중2능김 4-3-9

Some farmers use aquaponics to produce vegetables and raise fish.

몇몇 농부들은 채소를 생산하고 물고기를 키우는 데 아쿠아포닉스를 이용한다.

raise ①높이다 ②올리다 aquaponics produce ①~을 생산하다 ②만들다 [앤동원]



155. 중2능김 4-3-10

They choose aquaponics because it is far easier than traditional gardening.

그들은 아쿠아포닉스가 전통 재배 방식보다 훨씬 쉽기 때문에 그것을 선택한다.

choose ①선택하다 ②고르다 easiereasy의 비교급 ②더 쉬운 traditional ①전통적인 ②구식의 aquaponics [잉끝] {인과}



156. 중2능김 4-3-11

Also, it is a much more productive way of growing food.

아쿠아포닉스는 식량을 기르는 훨씬 더 생산적인 방법이다.

productive ①생산적인 ②건설적인



157. 중2능김 4-3-12

The plants grow much faster than plants in soil, and it saves space.

식물들이 흙에서 자라는 식물보다 훨씬 빠르게 자라고 공간도 절약한다.

saves ①~을 구하다 ②모으다 soil ①흙 ②땅 [콤앤드병렬]



158. 중2능김 4-3-13

I hope more food is produced in this way in the future because it is healthy for us and the environment.

그것은 우리와 환경에 훨씬 건강하기 때문에 나는 미래에 더 많은 식량이 이런 방식으로 생산되기를 희망한다.

environment ①환경 ②상황 future ①미래 ②앞의 healthy ①건강한 ②건강에 좋은 produced ①생산된 ②만든 {기대} {인과}



159. 중2능김 5-1-1

The Spirit of Audrey.

오드리의 정신.

spirit ①정신 ②사람



160. 중2능김 5-1-2

During World War II, a little girl and her mother were hungry and sick.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한 어린 소녀와 그녀의 어머니는 굶주리고 아팠다.




161. 중2능김 5-1-3

The only food that they could find was grass.

그들이 찾을 수 있었던 유일한 음식은 풀뿐이었다.

[주접]



162. 중2능김 5-1-4

The little girl felt scared all the time.

어린 소녀는 내내 겁에 질려 있었다.

felt ①느껴지는 ②느꼈다 scared ①무서운 ②두려워하는 [필피]



163. 중2능김 5-1-5

Luckily, the girl survived, thanks to the help of others.

다행히도, 소녀는 다른 사람들의 도움 덕분에 살아남았다.

survived ①오래 살다 ②살아남다 {감정}



164. 중2능김 5-1-6

One of the groups that helped her was UNICEF.

그녀를 도왔던 단체 중 하나는 유니세프(국제 연합 아동 기금)였다.

helped ①거들다 ②도와서 되게 하다 [원오복단] [원오복단] {특정}



165. 중2능김 5-1-7

Later, the girl became a worldwide movie star.

후에, 소녀는 세계적인 영화배우가 되었다.

became worldwide ①세계적인 ②전세계적으로 [랏]



166. 중2능김 5-1-8

Her name was Audrey Hepburn.

그녀의 이름은 오드리 헵번이었다.

name ①이름 ②명칭



167. 중2능김 5-2-1

When she grew up, Hepburn became a symbol of beauty.

그녀가 자랐을 때, 헵번은 아름다움의 상징이 되었다.

beauty ①아름다움 ②미용의 became grew ①자랐다 ②성장했다 symbol ①상징 ②기호



168. 중2능김 5-2-2

She was very popular because of her hit movies, such as My Fair Lady and Roman Holiday.

그녀는 <마이 페어 레이디>와 <로마의 휴일>과 같은 흥행 영화들로 인해 매우 인기가 있었다.

popular ①인기 있는 ②유명한 {인과}



169. 중2능김 5-2-3

The little black dress which she wore in a movie is famous even today.

그녀가 영화에서 입었던 아담한 검은 드레스는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유명하다.

wore 입었다 {강조어구}



170. 중2능김 5-2-4

Many people still love her style.

많은 사람이 여전히 그녀의 스타일을 사랑한다.

still ①여전히 ②아직도



171. 중2능김 5-2-5

The autumn of 1987 was a turning point in Hepburn's life.

1987년 가을은 헵번의 인생 전환점이었다.

life ①삶 ②생명 [더잉]



172. 중2능김 5-2-6

She went to an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in Macau.

그녀는 마카오의 한 국제 음악 축제에 갔다.

festival ①축제 ②페스티벌 went 갔다 international ①국제적인 ②인터내셔널



173. 중2능김 5-2-7

Many people donated money at the festival, and the money went to UNICEF.

많은 사람이 축제에서 돈을 기부했고, 그 돈은 유니세프로 보내졌다.

donated 기부하다 festival ①축제 ②페스티벌 went 갔다 [콤앤드병렬]



174. 중2능김 5-2-8

Thanks to her fame, UNICEF collected more money than ever before.

그녀의 명성 덕분에, 유니세프는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돈을 모았다.

collected ①침착한 ②모은 fame ①명성 ②명예 [전끝]



175. 중2능김 5-2-9

Hepburn realized that her fame could help others, so she became a UNICEF Goodwill Ambassador.

헵번은 자신의 명성이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유니세프 친선 대사가 되었다.

became realized ①~을 깨닫다 ②실현하다 fame ①명성 ②명예 goodwill ①친선 ②선의 ambassador ①대사 ②대표 {발견}



176. 중2능김 5-3-1

First, Hepburn went to Ethiopia in 1988.

먼저, 헵번은 1988년에 에티오피아로 갔다.

went 갔다



177. 중2능김 5-3-2

There, she brought food to hungry children.

그곳에서, 그녀는 굶주린 아이들에게 음식을 가져다주었다.

brought ①가져왔다 ②보내졌다 children ①아이들 ②어린이



178. 중2능김 5-3-3

She was shocked because their lives were very difficult.

그녀는 그들의 삶이 매우 어려웠기 때문에 충격을 받았다.

difficult ①어려운 ②힘든 lives ①인생 ②살다 shocked ①충격적인 ②충격을 받은 {인과}



179. 중2능김 5-3-4

After that, she volunteered in other countries.

그 후, 그녀는 다른 나라들에서도 봉사하였다.

volunteered ①지원자 ②임의 행위자 [주전]



180. 중2능김 5-3-5

In 1990, she visited Vietnam to hand out medicine and support clean drinking water programs.

1990년, 그녀는 의약품을 나눠 주고 깨끗한 식수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하여 베트남을 방문하였다.

programs ①프로을 짜다 ②계획 visited ①방문하다 ②집에 체재하다 support ①지원하다 ②지지하다 medicine ①의학 ②약 [앤동원]



181. 중2능김 5-3-6

Her last trip was to Somalia in 1992, and she passed away the following year.

그녀의 마지막 여행은 1992년 소말리아에 간 것이었으며, 이듬해 그녀는 사망하였다.

passed ①통과했다 ②죽었다 [콤앤드병렬] [더잉]



182. 중2능김 5-3-7

Many people praised her beauty and style, but Hepburn's real beauty was her heart.

많은 사람이 그녀의 아름다움과 스타일을 칭송했지만, 헵번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그녀의 마음이었다.

beauty ①아름다움 ②미용의 praised ①칭찬 ②찬미



183. 중2능김 5-3-8

To honor her, UNICEF made a statue, The Spirit of Audrey.

그녀를 기리기 위해, 유니세프는 '오드리의 정신'이라는 동상을 만들었다.

made ①만든 ②꾸며낸 spirit ①정신 ②사람 honor ①경의 ②명예 statue ①동상 ②조각상 [첫투]



184. 중2능김 5-3-9

People who respect her keep her mission alive.

그녀를 존경하는 사람들이 그녀의 사명을 이어 나가고 있다.

alive ①살아 있는 ②생기에 넘치는 mission ①임무 ②선교 respect ①존중 ②존경하다 [주전]



185. 중2능김 5-3-10

Her favorite saying shows her mission.

그녀가 가장 좋아했던 구절은 그녀의 사명을 보여 준다.

favorite ①좋아하는 ②마음에 드는 mission ①임무 ②선교



186. 중2능김 5-3-11

As you get older, remember you have two hands.

나이가 들어갈수록, 당신에게 손이 두 개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187. 중2능김 5-3-12

One is for helping yourself, and the other is for helping others.

한 손은 자신을 돕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한 손은 타인을 돕기 위한 것이다.

[콤앤드병렬]



188. 중2능김 6-1-1

The Best Moment of the Field Trip.

수학여행에서의 가장 좋았던 순간.




189. 중2능김 6-1-2

Teacher: Good morning, everyone!

교사: 안녕하세요, 여러분!




190. 중2능김 6-1-3

How were your field trips last week?

지난주 수학여행은 어땠나요?




191. 중2능김 6-1-4

Please tell us about them!

얘기해 봅시다!




192. 중2능김 6-1-5

Busan, Market Heaven Do you like traditional markets?

부산, 시장 천국 재래시장을 좋아하세요?

traditional ①전통적인 ②구식의



193. 중2능김 6-1-6

Then go to Gukje Market in Busan.

그렇다면 부산에 있는 국제시장으로 가세요.




194. 중2능김 6-1-7

It is one of the most famous markets in Busan.

그곳은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특정}



195. 중2능김 6-1-8

Do you know what it is famous for?

그곳이 무엇으로 유명한지 아세요?




196. 중2능김 6-1-9

It is famous for selling a variety of goods from different countries.

그 시장은 여러 나라에서 온 다양한 제품들을 파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different ①다른 ②여러 가지의 variety ①다양 ②여러종류



197. 중2능김 6-1-10

It was interesting to see all the international goods there.

그곳에서 세계 곳곳의 제품들을 모두 볼 수 있어서 흥미로웠습니다.

international ①국제적인 ②인터내셔널



198. 중2능김 6-1-11

We also ate many kinds of street food, such as Gimbap, fish cake, and Hotteok.

우리는 또한 김밥, 어묵 그리고 호떡과 같은 여러 종류의 길거리 음식을 먹었습니다.

[콤앤드병렬]



199. 중2능김 6-1-12

Then we walked to Bosu-dong Book Street.

그러고 나서 우리는 보수동 책방 골목으로 걸어갔습니다.

walked ①걷다 ②나오다



200. 중2능김 6-1-13

Many bookstores there sell used books.

그곳의 많은 서점에서는 중고 책을 팝니다.

bookstores 서점



201. 중2능김 6-1-14

We were really excited because we found some old comic books!

우리는 몇 권의 오래된 만화책을 발견해서 정말 신이 났습니다!

found ①발견했다 ②찾아냈다 {인과}



202. 중2능김 6-1-15

It was nice to relax in a café and read them.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며 그 책들을 읽는 것이 좋았습니다.

relax ①편안해지다 ②쉬다 [앤동원]



203. 중2능김 6-2-1

Gangwon-do, Full of Natural Beauty.

강원도,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곳.

beauty ①아름다움 ②미용의 natural ①자연의 ②천연의 [동콤] [형전]



204. 중2능김 6-2-2

There is no place like Gangwon-do for beautiful nature.

아름다운 자연에 관한 한 강원도만 한 곳이 없습니다.

nature ①자연 ②본성



205. 중2능김 6-2-3

First, we went to Baengnyong Cave.

우선, 우리는 백룡동굴로 갔습니다.

cave ①동굴 ②~에 굴을 파다 went 갔다



206. 중2능김 6-2-4

This 1-8-kilometer-long cave is still in good condition.

이 1-8킬로미터 길이의 동굴은 여전히 잘 보존된 상태입니다.

cave ①동굴 ②~에 굴을 파다 still ①여전히 ②아직도 condition ①조건 ②상태 kilometer 킬로미터



207. 중2능김 6-2-5

It was so amazing to see its natural beauty.

그곳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는 것은 매우 놀라웠습니다.

amazing ①놀라운 ②멋진 beauty ①아름다움 ②미용의 natural ①자연의 ②천연의



208. 중2능김 6-2-6

Near the end of our cave tour, the guide turned off the lights in the cave for a minute.

동굴 관광의 끝 무렵, 안내인이 동굴 안의 불을 잠시 껐습니다.

cave ①동굴 ②~에 굴을 파다 guide ①가이드 ②안내하다 tour ①투어 ②관광 turned ①되었다 ②돌린



209. 중2능김 6-2-7

Everything became very dark, so we were able to focus on the sounds there.

모든 것이 매우 어두워져서, 우리는 그곳의 소리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became focus ①중심 ②집중하다



210. 중2능김 6-2-8

It was the most amazing experience of the tour!

그것은 여행에서 가장 경이로운 경험이었습니다!

amazing ①놀라운 ②멋진 experience ①경험 ②체험 tour ①투어 ②관광 [더-잉]



211. 중2능김 6-2-9

Our next stop was Donggang.

우리의 다음 여행지는 동강이었습니다.




212. 중2능김 6-2-10

We went rafting!

우리는 래프팅을 하러 갔습니다!

rafting ①래프팅 ②급류타기 went 갔다



213. 중2능김 6-2-11

It was exciting to ride on the rough water and enjoy the view at the same time.

급류를 타면서 동시에 경치를 즐기는 것은 흥미진진했습니다.

rough ①거친 ②힘든 view ①보기 ②견해 [앤동원]



214. 중2능김 6-3-1

Incheon, A City of Firsts.

인천, '최초의 것'들의 도시.




215. 중2능김 6-3-2

Do you know where the first train station in Korea is?

한국 최초의 기차역이 어디인지 아세요?




216. 중2능김 6-3-3

How about the first Jajangmyeon?

첫 번째 자장면은요?




217. 중2능김 6-3-4

The answer is Incheon!

그 답은 인천입니다!




218. 중2능김 6-3-5

This place has many of Korea's firsts.

이곳에는 한국의 최초의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매니오]



219. 중2능김 6-3-6

To get there, we went to Incheon Station.

그곳으로 가기 위하여, 우리는 인천역으로 갔습니다.

went 갔다 [첫투]



220. 중2능김 6-3-7

The Jajangmyeon Museum is next to the station.

자장면 박물관은 역 옆에 있습니다.

museum ①박물관 ②미술관



221. 중2능김 6-3-8

We learned about the history of Jajangmyeon there.

우리는 그곳에서 자장면의 역사에 대하여 배웠습니다.

history ①역사 ②사학 learned ①배웠다 ②알았다



222. 중2능김 6-3-9

Later, we walked around Jayu Park, the first Western-style park in Korea.

다음에는, 한국 최초의 서구식 공원인 자유 공원을 거닐었습니다.

walked ①걷다 ②나오다 [랏]



223. 중2능김 6-3-10

The view from the park was awesome!

공원에서 바라본 경치는 정말 멋있었습니다!

view ①보기 ②견해 awesome ①멋진 ②굉장한



224. 중2능김 6-3-11

It was great to see the historical sites of this city from the park.

공원에서 이 도시의 역사적인 장소들을 바라보는 것은 아주 좋았습니다.

sites ①사이트 ②현장 historical ①역사의 ②전통적인



225. 중2능김 6-3-12

Teacher: Wow, these places sound great!

교사: 와, 이곳들은 멋지게 들리네요!




226. 중2능김 6-3-13

You all have done a wonderful job on your presentations!

여러분 모두 발표를 훌륭하게 잘했어요!

wonderful ①멋진 ②훌륭한 presentations ①프레젠테이션 ②발표



227. 중2능김 7-1-1

Jobs of the Future.

미래의 직업.

future ①미래 ②앞의



228. 중2능김 7-1-2

Self-driving cars will be on the market.

자율주행차들이 시장에 나올 것이다.




229. 중2능김 7-1-3

People will have robots that do everything for them.

사람들은 그들을 위하여 모든 것을 하는 로봇을 갖게 될 것이다.




230. 중2능김 7-1-4

3D printers in every home will print out almost everything.

모든 가정의 3D 프린터가 거의 모든 것을 출력해 낼 것이다.

almost ①거의 ②대부분



231. 중2능김 7-1-5

People will take space trips.

사람들은 우주여행을 할 것이다.




232. 중2능김 7-1-6

People will live under the sea or in floating cities.

사람들은 바다 밑이나 공중 도시에서 살 것이다.

floating ①떠다니는 ②부유 live ①살다 ②생활하다



233. 중2능김 7-1-7

Look at the pictures above.

위의 그림들을 보세요.

[첫동]



234. 중2능김 7-1-8

Do these ideas surprise you?

이 생각들이 놀랍습니까?




235. 중2능김 7-1-9

You can see that our lives will be very different in the future.

당신은 미래에 우리의 삶이 매우 달라질 것을 볼 수 있습니다.

different ①다른 ②여러 가지의 future ①미래 ②앞의 lives ①인생 ②살다 [동부형]



236. 중2능김 7-1-10

As our lives change, many new jobs will appear.

우리의 삶이 변화함에 따라 새로운 직업들이 많이 생겨날 것입니다.

lives ①인생 ②살다 appear ①나타나다 ②~처럼 보이다



237. 중2능김 7-1-11

What kind of job do you want?

당신은 어떤 직업을 원하세요?




238. 중2능김 7-1-12

What will your future life be like?

미래의 당신 삶은 어떤 모습일까요?

future ①미래 ②앞의 life ①삶 ②생명



239. 중2능김 7-1-13

The following people looked ahead and chose jobs that will be important in the future.

다음의 사람들은 앞을 내다보고 미래에 중요하게 될 직업을 선택하였습니다.

ahead ①앞서 ②앞에 chose ①선택했다 ②선정했다 future ①미래 ②앞의 important ①중요한 ②주요한 looked ①찾다 ②기울다 [더잉]



240. 중2능김 7-1-14

Let's read about their jobs!

그들의 직업에 관하여 읽어 봅시다!

[첫동]



241. 중2능김 7-2-1

Do you see the flower pot that Sujin made?

수진이 만든 화분이 보이시나요?

made ①만든 ②꾸며낸 pot ①냄비 ②화분



242. 중2능김 7-2-2

It was made from old street flags.

그것은 낡은 거리 현수막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made ①만든 ②꾸며낸



243. 중2능김 7-2-3

She is an upcycling designer.

그녀는 업사이클링 디자이너입니다.

designer ①디자이너 ②설계자 upcycling ①업사이클링 ②창조적 재활용 [더잉]



244. 중2능김 7-2-4

She works with waste materials to make new products.

그녀는 폐기물을 가지고 새로운 제품을 만듭니다.

materials ①재료 ②제재 products ①생산물 ②성과



245. 중2능김 7-2-5

Her products show people that old materials can be useful in new ways.

그녀의 제품들은 낡은 재료가 새로운 방식으로 유용해질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줍니다.

materials ①재료 ②제재 useful ①유용한 ②쓸모 있는 products ①생산물 ②성과



246. 중2능김 7-2-6

Upcycling can reduce the amount of waste in the future.

업사이클링은 미래에 쓰레기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future ①미래 ②앞의 reduce ①줄이다 ②감소시키다 amount ①양 ②되다 [첫잉]



247. 중2능김 7-2-7

To become an upcycling designer, you should be creative and learn about art.

업사이클링 디자이너가 되려면 당신은 창의적이어야 하며 미술을 배워야 합니다.

art ①예술 ②미술품 creative ①창의적인 ②창조적인 designer ①디자이너 ②설계자 upcycling ①업사이클링 ②창조적 재활용 [첫투] [전피] [더잉] [앤동원] {강조어구}



248. 중2능김 7-2-8

Have you ever heard of 3D modelers?

3D 모형 제작자에 관하여 들어 본 적 있으신가요?

modelers



249. 중2능김 7-2-9

Taeho, a 3D modeler, works for a company that makes artificial hands and legs.

3D 모형 제작자인 태호는 인공 손과 다리를 만드는 회사에서 일합니다.

company ①회사 ②대 artificial ①인공의 ②인위적인



250. 중2능김 7-2-10

Taeho uses special software to print out new hands and legs.

태호는 새 손과 다리를 만들기 위하여 특별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special ①특별한 ②특수한 software ①소프트웨어 ②프로그램



251. 중2능김 7-2-11

They are made specially for patients.

그것들은 환자를 위하여 특별히 제작됩니다.

made ①만든 ②꾸며낸 specially ①특별히 ②특수하게 patients ①참을성이 있는 ②허용하는



252. 중2능김 7-2-12

If you are good at computer programming and art, you can be a 3D modeler.

만약 당신이 컴퓨터 프로그래밍이나 미술에 뛰어나다면, 3D 모형 제작자가 될 수 있습니다.

art ①예술 ②미술품 programming ①프로그래밍 ②프로그램의 편성



253. 중2능김 7-2-13

Taeho wants more people to use 3D printed products in the future.

태호는 미래에 더 많은 사람이 3D 프린터로 출력된 제품들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future ①미래 ②앞의 products ①생산물 ②성과 printed ①~을 인쇄 출판하다 ②~에 자국을 내다



254. 중2능김 7-3-1

Jihye is a big data specialist.

지혜는 빅데이터 전문가입니다.

data ①데이터 ②자료 specialist ①전문의 ②전문가



255. 중2능김 7-3-2

She works on many projects.

그녀는 많은 프로젝트에서 일합니다.

projects ①내밀다 ②돌출하다



256. 중2능김 7-3-3

For example, last year, she made bus routes.

예를 들어, 작년에 그녀는 버스 노선을 만들었습니다.

made ①만든 ②꾸며낸 routes ①길 ②방법 {예시}



257. 중2능김 7-3-4

To find the best night routes, she needed to collect smartphone use data and taxi use patterns from late-night travelers.

최적의 심야 노선을 찾기 위하여, 그녀는 심야에 이동하는 사람들의 스마트폰 이용 정보와 택시 이용 패턴을 수집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collect ①모으다 ②수집하다 patterns ①패턴 ②양상 smartphone 스마트폰 travelers ①여행자 ②관광객 data ①데이터 ②자료 needed ①②필요 routes ①길 ②방법 [첫투]



258. 중2능김 7-3-5

Then she analyzed this information to create the most useful routes.

그런 다음 그녀는 그 정보를 분석하여 가장 유용한 노선을 만들었습니다.

information ①정보 ②자료 useful ①유용한 ②쓸모 있는 create ①만들다 ②만들어 내다 routes ①길 ②방법 analyzed ①분석하다 ②~을 분석하여 조사하다



259. 중2능김 7-3-6

Now Jihye is working with an online shopping mall.

현재 지혜는 온라인 쇼핑몰과 작업하고 있습니다.

online ①온라인의 ②접속되어 shopping ①쇼핑 ②사다 mall ①쇼핑센터 ②나무 그늘이 진 산책길 [더-잉]



260. 중2능김 7-3-7

She is collecting data from customers to find out the best styles for them.

그녀는 소비자들에게 맞는 최적의 스타일을 찾기 위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collecting ①모금용의 ②수집 customers ①손님 ②일반적으로 물건을 사는 사람은 shopper라 하며 data ①데이터 ②자료



261. 중2능김 7-3-8

She knows big data allows us to learn more about our daily lives.

그녀는 빅데이터가 우리에게 일상생활에 관하여 더 많이 알게 해 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lives ①인생 ②살다 allows ①허용하다 ②주다 data ①데이터 ②자료 [동명투] {줌인과}



262. 중2능김 7-3-9

If you want to become a big data specialist, you should develop your math and problem-solving skills!

만약 당신이 빅데이터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수학과 문제 해결 능력을 계발해야 합니다!

math ①수학 ②계산 skills ①수완 ②기능 solving ①풀다 ②갚다 data ①데이터 ②자료 develop ①개발하다 ②발전하다 specialist ①전문의 ②전문가 [가정법] [전피] {강조어구}



263. 중2능김 7-3-10

Think about yourself and prepare for your future.

자신에 대하여 생각해 보고 미래를 준비하세요.

future ①미래 ②앞의 prepare ①준비하다 ②대비하다 [첫동]



264. 중2능김 7-3-11

If you keep looking ahead and dreaming big, your future will be bright.

만약 당신이 계속 앞을 내다보고 꿈을 크게 꾼다면, 당신의 미래는 밝을 것입니다.

ahead ①앞서 ②앞에 future ①미래 ②앞의 [이프윌x]



265. 중2능김 8-1-1

Who Is Happy?

누가 행복한가?




266. 중2능김 8-1-2

Once upon a time, there was a crow who lived in a forest.

옛날 옛적에 숲에 사는 까마귀 한 마리가 있었다.

forest ①숲 ②산림 lived [동전]



267. 중2능김 8-1-3

The crow was very happy with his life.

그 까마귀는 그의 삶에 매우 행복했다.

life ①삶 ②생명



268. 중2능김 8-1-4

He always looked at himself in the water.

그는 항상 자신의 모습을 물에 비춰보았다.

looked ①찾다 ②기울다



269. 중2능김 8-1-5

He thought no one was more beautiful than he was.

그는 자신보다 더 아름다운 새는 없다고 생각했다.

thought ①생각 ②사상 [동끝]



270. 중2능김 8-2-1

Then one day, the crow saw a swan on the lake.

그러던 어느 날 까마귀는 호수에서 백조를 보았다.

saw ①봤다 ②톱



271. 중2능김 8-2-2

"The swan is so white," he thought, "but I am so black.

"백조는 정말 하얗구나," 그는 생각했다, "그런데 나는 너무 까매.

thought ①생각 ②사상



272. 중2능김 8-2-3

I have never seen such a white bird before.

나는 저렇게 하얀 새를 전에 본 적이 없어.

seen ①보이는 ②여겨진 [전끝]



273. 중2능김 8-2-4

His beauty shines so brightly.

그의 아름다움은 정말 환하게 빛나는구나.

beauty ①아름다움 ②미용의 shines ①빛나다 ②빛



274. 중2능김 8-2-5

The swan must be the happiest bird in the world."

백조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인 것이 틀림없어."

happiest ①기쁜 ②행복한 {강조어구}



275. 중2능김 8-2-6

He went to the swan and expressed his thoughts.

그는 백조에게 가서 그의 생각을 표현했다.

expressed ①급행편으로 ②급행으로 thoughts ①사상 ②생각 went 갔다 [앤피]



276. 중2능김 8-2-7

"Actually," the swan said, "I thought that I was the happiest bird.

"사실은," 백조가 대답했다, "나는 내가 가장 행복한 새라고 생각했어.

thought ①생각 ②사상 happiest ①기쁜 ②행복한



277. 중2능김 8-2-8

But then I saw a parrot.

하지만 곧 앵무새를 보았지.

saw ①봤다 ②톱 {역접}



278. 중2능김 8-2-9

Now I think the parrot is the happiest bird in the world."

이제 난 앵무새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라고 생각해."

happiest ①기쁜 ②행복한



279. 중2능김 8-2-10

The crow asked why he thought so.

까마귀는 그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물었다.

asked ①요구받은 ②부탁받은 thought ①생각 ②사상



280. 중2능김 8-2-11

The swan answered, "The parrot has colorful feathers.

백조는 대답했다, "앵무새는 형형색색의 깃털을 가졌거든.

answered ①대답 ②정해 colorful ①알록달록한 ②다채로운 feathers ①은촉 ②깃털로 덮다



281. 중2능김 8-2-12

He is more beautiful than I am.

그는 나보다 더 아름다워.




282. 중2능김 8-2-13

He must be proud of his appearance."

그는 틀림없이 자신의 외모를 자랑스러워할 거야."

appearance ①외모 ②출연 [비형옵] {강조어구}



283. 중2능김 8-3-1

The crow then flew to the parrot and said, "The swan said you are the happiest bird because you have colorful feathers."

까마귀는 그 다음에 앵무새에게 날아가서 말했다, "백조가 말하기를 당신이 형형색색의 깃털을 가졌기 때문에 가장 행복한 새래요."

colorful ①알록달록한 ②다채로운 feathers ①은촉 ②깃털로 덮다 flewfly의 과거형 ②어망 happiest ①기쁜 ②행복한 [앤피] {인과}



284. 중2능김 8-3-2

The parrot explained, "I lived a very happy life until I saw a peacock.

앵무새는 설명했다, "나는 공작새를 보기 전까지는 매우 행복한 삶을 살았어.

life ①삶 ②생명 lived saw ①봤다 ②톱 explained ①설명하다 ②~을 설명하다



285. 중2능김 8-3-3

My feathers are colorful, but the peacock's feathers are colorful, big, and gorgeous.

내 깃털은 색이 다채롭지만, 공작새의 깃털은 색이 다채로운 데다 크고 화려하기까지 하거든.

colorful ①알록달록한 ②다채로운 feathers ①은촉 ②깃털로 덮다 gorgeous ①멋진 ②우아한 [콤앤드병렬]



286. 중2능김 8-3-4

So he is loved by everyone."

그래서 그는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지."

{인과}



287. 중2능김 8-4-1

The crow then visited the peacock at the zoo.

까마귀는 그래서 동물원의 공작새에게 갔다.

visited ①방문하다 ②집에 체재하다



288. 중2능김 8-4-2

There were a lot of people around the peacock, and they praised him for his beauty.

공작새 주변에는 많은 사람이 있었고, 그들은 그의 아름다움을 칭송했다.

beauty ①아름다움 ②미용의 praised ①칭찬 ②찬미 [콤앤드병렬]



289. 중2능김 8-4-3

The crow thought the peacock must be the happiest bird in the world.

까마귀는 공작새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가 틀림없다고 생각했다.

thought ①생각 ②사상 happiest ①기쁜 ②행복한 {강조어구}



290. 중2능김 8-4-4

After all the people left, the crow started to talk to the peacock.

모든 사람이 떠난 후, 까마귀는 공작새에게 말을 걸기 시작했다.

started ①출발하다 ②시작되다 {결론}



291. 중2능김 8-4-5

"Peacock, you are so beautiful.

"공작새님, 당신은 참 아름다워요.




292. 중2능김 8-4-6

Many people come to see you every day.

매일 많은 사람이 당신을 보러 와요.




293. 중2능김 8-4-7

On the other hand, when people see me, they chase me away.

반면에 사람들은 저를 보면, 저를 쫓아내요.

[콤왠] {역접}



294. 중2능김 8-4-8

I think you are the happiest bird in the world."

나는 당신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라고 생각해요."

happiest ①기쁜 ②행복한



295. 중2능김 8-4-9

The peacock said, "I may be the most beautiful bird, but I'm not happy.

공작새는 말했다, "내가 가장 아름다운 새일지는 모르지만 나는 행복하지 않아."




296. 중2능김 8-4-10

Because of my beauty, I am stuck in this zoo.

나의 아름다움 때문에 내가 이 동물원에 갇혀 있거든.

beauty ①아름다움 ②미용의 stuck ①갇힌 ②막힌 {인과}



297. 중2능김 8-4-11

Unlike me, you aren't kept in a cage.

나와 달리 너는 우리에 갇혀 있지 않잖아.

kept ①계속했다 ②유지했다 cage ①우리 ②케이지



298. 중2능김 8-4-12

I want to be like you because you can go anywhere."

너는 어디든 갈 수 있으니 나는 너처럼 되고 싶어."

{인과}



299. 중2능김 8-5-1

After the crow talked to the peacock, he started to think about who the happiest bird was.

까마귀는 공작새와 대화한 후에, 누가 가장 행복한 새인지 생각하기 시작했다.

started ①출발하다 ②시작되다 talked ①말하다 ②말을 걸다 happiest ①기쁜 ②행복한 [전접] [동끝]



300. 중2능김 8-5-2

The crow thought to himself, "The peacock's feathers are impressive, but he is stuck in a cage.

까마귀는 조용히 생각했다, "공작새의 깃털은 인상적이지만 그는 우리에 갇혀 있어.

feathers ①은촉 ②깃털로 덮다 thought ①생각 ②사상 cage ①우리 ②케이지 stuck ①갇힌 ②막힌 impressive ①인상적인 ②놀라운



301. 중2능김 8-5-3

I don't have colorful feathers, but I'm free to fly anywhere."

나는 형형색색의 깃털은 없지만, 어디든 자유롭게 날아갈 수 있어."

colorful ①알록달록한 ②다채로운 feathers ①은촉 ②깃털로 덮다



302. 중2능김 8-5-4

The crow went back to the forest.

까마귀는 숲으로 돌아갔다.

forest ①숲 ②산림 went 갔다



303. 중2능김 8-5-5

He looked at himself in the water again and saw the happiest bird in the world.

그는 물에 비친 자신을 다시 보았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를 보았다.

looked ①찾다 ②기울다 saw ①봤다 ②톱 happiest ①기쁜 ②행복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