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tudy.com 으로 오세요. 수능/내신 변형, 퀴즈를 무료로 공개합니다.

블루티쳐학원 | 등록번호: 762-94-00693 | 중고등 영어 | 수강료: 30(중등), 33(고등), 3+4(특강)

THE BLUET

728x90
반응형
From 리파유완1-3,4 2018 All Rights Reserved. Written by Wayne | Contact us: wayne36@daum.net | Web: wayne.tistory.com




MUSIC_BOX

#1-3


👺 절대 제발 읽지좀 마세요.


미술 치료는 개인에게 창의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강점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들은 자기의 미술 작품 안에 자기만의 환경과 개인적인 세계를 창조한다. 그림을 그리는 사람은 자기 우주의 주인이며, 흔히 자기만의 주제, 색채, 형태, 소재, 그리고 이미지를 선택한다. 미술 치료사는 개인들에게 스스로를 판단하지 말고 자기들의 작품이 흘러가게 두라고 권한다. 참가자들은 자기표현이 창의적인 작업의 가장 중요한 측면이 된다는 것을 배운다. 그 미술 작품은 완벽할 필요가 없으며, 각자의 디자인은 독특하다. 우리가 실험하고 실수하는 것이 허용된다는 그 개념은 자기 존중감의 발달에서 중요하다. 개인들이 완벽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인정할 때 그들은 자신들이 인지한 결점과 '전체로서의 자신들'을 더 잘 받아들일 수 있다. 흔히 그들은 약점 대신 강점을 확인하고 그것에 집중할 수 있다.
Art therapy provides individuals with the opportunity to focus on their strengths in a creative manner. They create their own environment and personal world in their artwork. The artist is the master of his universe, often choosing his own themes, colors, shapes, materials, and images. The art therapist encourages individuals not to judge themselves and to let their work flow. Participants learn that self-expression becomes the most important aspect of creative work. The art doesn't have to be perfect; each person's designs are unique. The concept, that we are allowed to experiment and make mistakes, is crucial in the development of self-esteem. When individuals acknowledge that they don't have to be perfect, they are better able to accept their perceived flaws and "themselves as a whole. "They are often able to identify and focus on strengths instead of weaknesses.



절대 네버 해석하지 마세요. 1등급 되니까요~❤️


 ♕ Art therapy provides individuals with the opportunity to focus on their strengths in a creative manner.
  
Need_Help?

▷art
기술, 방법 
▷provides
…을 주다, 준비하다 
▷individuals
개인의, 개별의 
▷opportunity
기회, 찬스 
▷focus
초점, 집중하다 
▷strengths
힘, 강점 
▷creative
창의적인, 창조적인 
▷manner
방식, 예의범절 .
미술 치료는 개인에게 창의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강점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문법분석: Art therapy 숙어[ *표현주의⌈provides individuals with the opportunity ] to⌋ focus on their strengths in a creative manner.


 ♕ They create their own environment and personal world in their artwork.
  
Need_Help?
they
▷create
만들다, 만들어 내다 
▷own
자신의, 스스로 하는 
▷environment
환경, 상황 
▷personal
개인의, 자신의 
▷world
세계, 세상  in their artwork.
그들은 자기의 미술 작품 안에 자기만의 환경과 개인적인 세계를 창조한다.
문법분석: They create their own environment and personal world in their artwork.


 ♕ The artist is the master of his universe, often choosing his own themes, colors, shapes, materials, and images.
  
Need_Help?
the
▷artist
예술가, 화가 
▷master
정통하다, 정복하다 
▷universe
우주, 전세계 
▷often
종종, 자주 
▷own
자신의, 스스로 하는 
▷themes
주제, 제목 
▷colors
기, 깃발 
▷shapes
모양, 컨디션 
▷materials
자료, 물질의 
▷images
상(像), 꼭 닮은 사람(물건) .
그림을 그리는 사람은 자기 우주의 주인이며, 흔히 자기만의 주제, 색채, 형태, 소재, 그리고 이미지를 선택한다.
문법분석: The artist is the master of his universe, often choosing his own themes, colors, shapes, materials, and *병렬구조_수일치 ⌈images⌋.


 ♕ The art therapist encourages individuals not to judge themselves and to let their work flow.
  
Need_Help?
the
▷art
기술, 방법 
▷encourages
격려하다, 장려하다 
▷individuals
개인의, 개별의 
▷judge
판사, 판단하다 
▷themselves
그들 자신 
▷let
~하게 해주다, ~하도록 두다 
▷work
일하다, 작품 
▷flow
흐르다, 흐름 .
미술 치료사는 개인들에게 스스로를 판단하지 말고 자기들의 작품이 흘러가게 두라고 권한다.
문법분석: The art therapist 5형식동사[ encourages individuals not to ] judge themselves and to let their work flow.


 ♕ Participants learn that self-expression becomes the most important aspect of creative work.
  
Need_Help?
participants
▷learn
배우다, 공부하다 
▷self
자기, 자신 
▷becomes
어울리다, …이 되다 
▷most
가장, 대부분의 
▷important
중요한, 주요한 
▷aspect
양상, 국면 
▷creative
창의적인, 창조적인 
▷work
일하다, 작품 .
참가자들은 자기표현이 창의적인 작업의 가장 중요한 측면이 된다는 것을 배운다.
문법분석: Participants learn that self-expression becomes the most important aspect of creative work.


 ♕ The art doesn't have to be perfect; each person's designs are unique.
  
Need_Help?
the
▷art
기술, 방법 
▷does
조동사, 하다 
▷perfect
완벽한, 완전한 
▷each
각~, 각자 
▷person
사람, 인물 
▷designs
디자인, 설계하다 
▷unique
유일한, 독특한 .
그 미술 작품은 완벽할 필요가 없으며, 각자의 디자인은 독특하다.
문법분석: The art doesn't have to be perfect; each person's designs are unique.


 ♕ The concept, that we are allowed to experiment and make mistakes, is crucial in the development of self-esteem.
  
Need_Help?
the
▷concept
개념, 생각 
▷allowed
~할 수 있게 하다, 허용하다 
▷experiment
실험(하다) 
▷make
~하게 하다, 만들다 
▷mistakes
실수, 잘못 
▷crucial
결정적인, 중대한 
▷development
개발, 발전 
▷self
자기, 자신 -esteem.
우리가 실험하고 실수하는 것이 허용된다는 그 개념은 자기 존중감의 발달에서 중요하다.
문법분석: The concept, that we *수동태⌈are allowed⌋ to experiment and make mistakes, is crucial in the development of self-esteem.


 ♕ When individuals acknowledge that they don't have to be perfect, they are better able to accept their perceived flaws and "themselves as a whole.
  
Need_Help?
when
▷individuals
개인의, 개별의 
▷acknowledge
~을 인정하다, 알다 
▷perfect
완벽한, 완전한 
▷better
개선하다, 더 좋은 
▷able
~할 수 있는, 유능한 
▷accept
받아들이다, 수용하다 
▷perceived
인식하다, 인지하다 
▷flaws
결점, 흠 
▷themselves
그들 자신 
▷whole
전체, 전 .
개인들이 완벽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인정할 때 그들은 자신들이 인지한 결점과 '전체로서의 자신들'을 더 잘 받아들일 수 있다.
문법분석: When individuals acknowledge that they don't have to be perfect, they are better able to accept their perceived flaws and *병렬구조_수일치 ⌈"themselves⌋ as a whole.


 ♕ "They are often able to identify and focus on strengths instead of weaknesses.
  
Need_Help?
" they are
▷often
종종, 자주 
▷able
~할 수 있는, 유능한 
▷identify
확인하다, 밝히다 
▷focus
초점, 집중하다 
▷strengths
힘, 강점 
▷instead
대신에, 보다 
▷weaknesses
약점, 부진 .
흔히 그들은 약점 대신 강점을 확인하고 그것에 집중할 수 있다.
문법분석: "They are often able to identify and *병렬구조_수일치 ⌈focus⌋ on strengths *표현주의⌈instead of⌋ weaknesses.


#1-4


👺 절대 제발 읽지좀 마세요.


어느 교수가 학생들에게 시 창작 프로그램을 짜라고 시켰다. 아이들은 프로그램에 동사, 형용사, 그리고 명사를 입력하고, 컴퓨터는 그것들을, '제정신이 아닌 늑대가 뛰니까 미친 늑대가 싫어한다' 또는 '못생긴 개가 미워하니까 못생긴 남자가 사랑한다' 같은 시구(詩句)로 결합하곤 했다. 그 프로그램이 작동하게 하려고 애쓰는 과정은 학생들에게 언어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주었다. 이전에 평범한 성적만 받았던, 13세 소녀 Jenny는 어느 날 와서, "명사와 동사가 왜 있는지 이제 알겠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여러 해 동안 문법과 품사를 이해하지도 못한 채 그것들을 배웠었다. 그러나 그 프로그램이 작동하게 하려고 애쓸 때 Jenny는 단어를 범주에 따라, 즉 모든 동사는 한 버킷에, 모든 명사는 또 다른 버킷에 분류해야 하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내놓는 문장은 아무런 의미도 갖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문법이 갑자기 아주 의미 있게 되었다. 이것이 다른 효과도 가져왔는데, Jenny는 언어 수업에서 A학점을 받기 시작했다.
A professor had students craft poetry-generating programs. The children would feed the program verbs, adjectives, and nouns, and the computer would combine them into lines of poetry: "MAD WOLF HATES BECAUSE INSANE WOLF SKIPS" or "UGLY MAN LOVES BECAUSE UGLY DOG HATES." The process of trying to get the program to work lent students startling insights into language. Jenny, a thirteen-year-old girl who had previously earned only mediocre grades, came in one day and announced, "Now I know why we have nouns and verbs." She'd been taught grammar and the parts of speech for years without understanding them. But as Jenny struggled to get the program to work, she realized she had to classify words into categories—all the verbs in one bucket, all the nouns in another—or else the sentences the computer spat out wouldn't make sense. Grammar suddenly became deeply meaningful. This produced another effect: Jenny began getting A's in her language classes.



절대 네버 해석하지 마세요. 1등급 되니까요~❤️


 ♕ A professor had students craft poetry-generating programs.
  
Need_Help?
a
▷professor
교수 
▷students
학생, 생도 
▷craft
공예, 만들다 
▷poetry
시, 운문 
▷programs
프로그램, 계획 .
어느 교수가 학생들에게 시 창작 프로그램을 짜라고 시켰다.
문법분석: A professor had students craft poetry-generating programs.


 ♕ The children would feed the program verbs, adjectives, and nouns, and the computer would combine them into lines of poetry: "MAD WOLF HATES BECAUSE INSANE WOLF SKIPS" or "UGLY MAN LOVES BECAUSE UGLY DOG HATES."
  
Need_Help?
the children would
▷feed
먹이, 공급하다 
▷program
프로그램, 계획 
▷verbs
동사 
▷adjectives
형용사 
▷computer
컴퓨터, 계산기 
▷combine
합치다, 결합시키다 
▷lines
선, 줄을 서다 
▷poetry
시, 운문 
▷mad
화난, 미친 
▷wolf
늑대, 울프 
▷hates
싫어하다, 미워하다 
▷because
~때문에, 왜냐하면 
▷insane
미친, 정신 이상의 
▷wolf
늑대, 울프 
▷skips
거르다, 빼먹다 
▷ugly
추한, 불쾌한 
▷loves
사랑하다, 좋아하다 
▷because
~때문에, 왜냐하면 
▷ugly
추한, 불쾌한 
▷dog
개, 애완견 
▷hates
싫어하다, 미워하다 ."
아이들은 프로그램에 동사, 형용사, 그리고 명사를 입력하고, 컴퓨터는 그것들을, '제정신이 아닌 늑대가 뛰니까 미친 늑대가 싫어한다' 또는 '못생긴 개가 미워하니까 못생긴 남자가 사랑한다' 같은 시구(詩句)로 결합하곤 했다.
문법분석: The children would feed the program verbs, adjectives, and *병렬구조_수일치 ⌈nouns⌋, and the computer would combine them into lines of poetry: "MAD WOLF HATES BECAUSE INSANE WOLF SKIPS" or "UGLY MAN LOVES BECAUSE UGLY DOG HATES."


 ♕ The process of trying to get the program to work lent students startling insights into language.
  
Need_Help?
the
▷process
경과, 과정 
▷trying
괴로운, 시험하는 
▷get
받다, 얻다 
▷program
프로그램, 계획 
▷work
일하다, 작품 
▷lent
빌려줬다, 사순절 
▷students
학생, 생도 
▷startling
깜짝 놀라게 하는, 놀랄만한 
▷insights
통찰력, 보여줌 
▷language
언어, ~어 .
그 프로그램이 작동하게 하려고 애쓰는 과정은 학생들에게 언어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주었다.
문법분석: The process of trying to get the program to work lent students startling insights into language.


 ♕ Jenny, a thirteen-year-old girl who had previously earned only mediocre grades, came in one day and announced, "Now I know why we have nouns and verbs."
  
Need_Help?

▷jenny
암컷, 방적기 
▷year
연도, 해 
▷girl
소녀, 여자아이 
▷previously
이전에, 과거에 
▷earned
벌다, 받다 
▷mediocre
평범한, 보통의 
▷grades
성적, 점수 
▷came
왔다 
▷day
전성기, 승리 
▷know
알다, 인식하다 
▷why
왜, 어때요 
▷verbs
동사 ."
이전에 평범한 성적만 받았던, 13세 소녀 Jenny는 어느 날 와서, "명사와 동사가 왜 있는지 이제 알겠어요"라고 말했다.
문법분석: Jenny, a thirteen-year-old girl who *과거완료/대과거⌈had previously earned⌋ only mediocre grades, came in one day and announced, "Now I know why we have nouns and *병렬구조_수일치 ⌈verbs⌋."


 ♕ She'd been taught grammar and the parts of speech for years without understanding them.
  
Need_Help?
she'd she had, she would의 단축형 been
▷taught
가르쳤다, 배웠다 
▷grammar
문법 
▷parts
역할, 부분 
▷speech
연설문, 연설 
▷years
연도, 해 
▷without
~없이, ~하지 않고 
▷understanding
이해, 지식  them.
그녀는 여러 해 동안 문법과 품사를 이해하지도 못한 채 그것들을 배웠었다.
문법분석: She'd been taught grammar and the parts of speech for *병렬구조_수일치 ⌈years⌋ without understanding them.


 ♕ But as Jenny struggled to get the program to work, she realized she had to classify words into categories—all the verbs in one bucket, all the nouns in another—or else the sentences the computer spat out wouldn't make sense.
  
Need_Help?

▷but
…을 제외하고, 다만 
▷jenny
암컷, 방적기 
▷get
받다, 얻다 
▷program
프로그램, 계획 
▷work
일하다, 작품 
▷classify
분류하다, 기밀 취급하다 
▷words
말, 단어 
▷verbs
동사 
▷bucket
버킷, 양동이 
▷another
다른, 또 하나 
▷else
다른, 더 
▷sentences
판결(하다), 선고(하다), 문장 
▷computer
컴퓨터, 계산기 
▷spat
스팻, 굴의 알 
▷make
~하게 하다, 만들다 
▷sense
감각, 의미 .
그러나 그 프로그램이 작동하게 하려고 애쓸 때 Jenny는 단어를 범주에 따라, 즉 모든 동사는 한 버킷에, 모든 명사는 또 다른 버킷에 분류해야 하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내놓는 문장은 아무런 의미도 갖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문법분석: But *병렬구조_수일치 ⌈as⌋ Jenny struggled to get the program to work, she realized she had to classify words into categories—all the verbs in one bucket, all the nouns in another—or else the sentences the computer spat out wouldn't make sense.


 ♕ Grammar suddenly became deeply meaningful.
  
Need_Help?

▷grammar
문법 
▷suddenly
갑자기, 순식간에 
▷became
~되었다 
▷deeply
깊이, 몹시  meaningful.
문법이 갑자기 아주 의미 있게 되었다.
문법분석: Grammar suddenly became deeply meaningful.


 ♕ This produced another effect: Jenny began getting A's in her language classes.
  
Need_Help?
this
▷produced
생산된, 제작 
▷another
다른, 또 하나 
▷effect
결과, 효과 
▷jenny
암컷, 방적기 
▷began
시작했다 
▷getting
얻다 
▷language
언어, ~어 
▷classes
수업, 계층 .
이것이 다른 효과도 가져왔는데, Jenny는 언어 수업에서 A학점을 받기 시작했다.
문법분석: Th*수동태⌈is produced⌋ another effect: Jenny began getting A's in her language classes.

👍❤🏿VOCAB. 여러번 쓰면서 연습하세요!!!
acknowledg  
allowed to  ~하도록 허용
aspect  양상;국면
classify  분류하다
combin  
craft  비행기;비행선
crucial  결정적인;중대한
encourage  격려하다;하게하다
experiment  실험
flaw  
flow  흐르다;넘쳐흐르다
identify  신원을 확인하다
insight  통찰력
judge  판단하다
meaningful  의미있는
perceive  인지하다
perceived  인식하다
previous  이전의
process  처리
struggle  버둥거리다;분투하다
theme  주제;화제
therapy  치료
weakness  약점;결점 약점

# #010-3338-3436 #위스마트 #구리시 #인창동 #영어학원 #고등 #중등 #내신 #수능 #텝스 #TEPS #토플 #토익
2018 All Rights Reserved. Written by Wayne | Contact us: wayne36@daum.net | Web: wayne.tistory.com
728x90
반응형